Social Network Service Based Cartoon Relay(SNS기반 릴레이 카툰)(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1.1. Problem definition

1.2. background

2. Implementation

2.1. The basic structure

2.2. DataBase

2.3. Web pages

3. Result

3.1. Social Network Service Based Cartoon Relay

3.2. Results Description

3.3. Role sharing & Schedule

3.4. Service experience

3.5. Limit of advertisement

4. Discussion


본문내용

1.1.1. The direction of progress
In this project, we decided to develop the interesting system based on the social network service. Our program's name is Cartoon Relay that make it possible to make a story with unknown people. This program has character connecting each individual naturally in the web.
The cartoon relay is composed 4 main parts. Through the functions that are View, Draw, Rank, Notify, users can produce a new story and share the story and notify(twit) friends.
Of all social network services in the web, we chosen the twitter. Because the twitter is fastest-growing service. Also twitter provides various open APIs. Futhermore, we will make the platform-independent system for all smart phone users can enjoy our program freely.


1.1. background

1.1.1. web 2.0
Web1.0 is a set of simple web site. on the other hand, Web2.0 derived from web1.0 become a complete platform offering a web based application. This Term is popularized at 'O'Reilly Media' since 2003. The promoter of this concept predicts that web2.0 alternates with the desktop computer application ultimately. The features arranged by John Battelle at the first web2.0 conference of web2.0 are as follows:

 the Internet environment represented by openness and participation, shar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 SNA(Social Network Analysis) 사회 연결망 분석
  • Social Network Service와의 비교분석▶ SNS(Social Network Service)Social Network 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망으로 둘만의 관계뿐만 아니라 여러 가능한 모든 관계를 일컫는 말이다. Social Networking이란 바로 관계를 만드는 행위이며, 사람들간의 관계형성을 목적으로 하는 Social Network Service는 Social Networking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기구이다. SNS는 어떤 목적에 따라 형성되고 검증된 사회적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춘 Social Software이며, 사람들 간의 연결을 쉽게

  • [미디어경영론]스마트폰의 등장과 경영 및 라이프 스타일변화
  • SNS의 활용은 시청자 의견 반영이나 피드백을 얻는 수준에 머물고 있다.하지만 최근의 행보는 신선한 발상이 돋보인다앞으로 스마트폰으로 인한 변화가 더욱 커져갈 상황에서 그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중장기적으로 잘 계획해나가야 할 것이다. 세계 최고의 미디어 그룹답게 가장 많은 방면에서 새로운 변화를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해온 타임워너는가능한 모든 온라인기반 서비스를 활용해서 기존 컨텐츠를 유통시키고자 하고 있으며, 계

  • [정보통신] 국제 정보격차 해소방안 연구-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제안을 중심으로-
  • Service)를 실시하고 있다. 영국의 문자전화 연계 서비스는 농아를 위한 왕립기관(RNID, Royal National Institute for Deaf People)가 British Telecommunication의 지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것은 또한 British Telecommunication의 허가 사항이기도 하다. 현재 200명의 능숙한 교환수가 19,000고객의 주당 40,000도수 이상을 지원하고 있으며, 릴레이 서비스 이용시 접속시간의 증대로 인한 추가요금 부담을 경감시켜주기 위해 전화요금의 60%를 감면해 주고 있으며, Social Service and Employm

  • [인간공학] 작업 흐름도 기반 웹 위젯 기능 사용성 평가
  • 영문인지를 표시해 사용자가 한/영키를 누르는데 판단기준으로 삼아 착오율을 줄일 수 있도록 개선되어야 한다.두 번째, 기준이 모호하다. 위자드 닷컴을 제외한 나머지 세 곳은 외국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한국인의 정서에 맞지 않는 기능들이 많다. 이는 아시아, 유럽 등 대륙간의 정서를 고려하지 않은 잘못 설계된 서비스라고 해석할 수 있다. 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국경이 없기 때문에 인터넷이 되는 모든곳에서 쉽게 사용할

  • 뽀로로의 프랑스 진출 전략
  • 기반을 안정시켜 주고 계속 새로운 캐릭터를 창출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 업체들의 도전과 혁신이 필요하다. 7. 참고 문헌1) 표와 그림, 도표 발췌① 2010 애니메이션 산업백서, 한국콘텐츠진흥원, 2010② 2011 애니메이션 산업백서,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③ 2010 캐릭터 산업백서, 한국콘텐츠진흥원, 20102) 본문 내용 – 해외 사례의 객관적인 수치① 국회보, 대한민국 국회, 2009② 한국애니메이션의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전략 연구- 뽀로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