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복지] 비행청소년 진로개발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프로그램 신청 개요
2. 프로그램 개요
1) 프로그램명
2) 문제제기
3) 필요성
4) 대상
5) 운영방침
2.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프로그램 목표체계도)
3. 세부 내용 및 일정표
1) 프로그램 일정 계획표
2) 프로그램 회기별 일정표
3) 프로그램 회기별 세부 활동내용
4) 업무분담
4. 프로그램 예산
1) 프로그램 총예산
2) 항목별 예산
5. 프로그램 평가
1) 과정평가
2) 성과평가
3) 사후관리
6. 기대효과
7. 참고문헌
8. 부 록
1) 회기별 평가지
2) 진로성숙도 척도
3) 자기효능감 척도
4) STRONG 검사
5) 프로그램 참가신청서
- 본문내용
-
목 표
1. 진로와 직업에 대해 이해한다.
하위목표
1)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직업의 의미에 대해 말할 수 있다.
2)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진로계획의 필요성에 대해 말할 수 있다.
3)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진로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1가지 이상 말할 수 있다.
2. 자신의 흥미와 특성에 대해 이해한다.
하위목표
1) 참가한 중학생의 전체가 STRONG진로탐색검사에 참가한다.
2)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자신의 흥미유형에 대해 말할 수 있다.
3)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자신의 가치관 우선순위 5가지를 말할 수 있다.
4)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자신에 대해 1문장으로 정의할 수 있다.
5) 참가한 중학생의 80%이상이 자신의 장, 단점 각각 10개 이상 말할 수 있다.
3. 스스로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를 결정한다.
하위목표
1) 참가한 중학생의 전체가 자발적 의사결정을 한다.
2) 참가한 중학생의 80%가 자신의 흥미와 가치관에 맞는 직업, 학과, 계열(인문계/자연계) 영역이 무엇인지 1가지 이상 말할 수 있다.
3) 참가한 중학생의 80%가 인생의 목표를 1가지 이상 말할 수 있다.
4) 참가한 중학생의 80%가 인생의 목표를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3가지 이상 말할 수 있다.
5) 참가한 중학생의 80%가 주어진 진로계획서를 빈칸 없이 작성할 수 있다.
자료평가
- 비행청소년의 진로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가
상세히 나와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8826***
(2019.12.05 22:59:57)
-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 lkh47***
(2014.11.24 13:23: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자신이 학교사회복지사로서 어떻게 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기술하시오
- 사례관리 과정에서의 옹호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언어교육] 제 2언어 습득에서 문법 교육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은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고 이론적 근거를 토대로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 학습자 수준(초급, 중급, 고급)과 주제를 정하고 다른 기능(읽기, 쓰기, 말하기)과 통합 가능한 듣기 연습 활동(듣기 텍스트 포함)을 3가지 만들고 해설을 붙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