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이론을 바탕으로 한 카페베네와 스타벅스의 입지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넬슨의 사업 입지 이론
소개
실제 적용
스타벅스
카페베네
2. GIS 기법
소개
실제 적용
스타벅스
카페베네
3. Q&A
- 본문내용
-
이화여대는 도심지인 신촌과 매우인접하고 이화여대 전철역에서 5분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편
2010년 이후에는 일일 유동인구가 1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며 서울 강북권을 대표하는 현대식 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
의류 판매점, 액세서리, 구두, 가방, 화장품 등 패션업과 관련한 점포만 300개가 넘고, 미용실의 경우는 100개 이상
이대입구에서 신촌기차역까지 형성된 보세의류상권은 10평 안팎의 소매점포 위주로 구성
업무,유통,교통 중심지로 백화점,
대형업무시설, 금융기관, 정보통신
업체들이 자리잡고 있어 상권의 전
망이 항상 유리한 조건이고 인근에
아파트 주거단지가 많아 양쪽에서
접근성
실 거주인구는 18000명대이고 평일 유동인구는 15만명 정도이며 주말유동인구는 30만명에 이른다. 삼성역 상권의 유동인구의 특징은 매우 명확하다. 대부분이 20대에서 40대까지의 직장인 들이며, 10대 유동인구가 다른 지역에 비해서 현저히 적다
직장과 주거지라는 면에서 봉은사로점 주변에 커피전문점이나 다른 상권의 밀집으로 인구가 몰린다기 보다는 원래 유동인구를 가지고 경쟁하는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커 양립성은 존재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산업,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코리아,감성마케팅,카페베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피산업,카페베네,커피프랜차이즈,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