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2003 ~ 2006 탄생, 혜택, 성장

2. 2007 Believe it or Not

3. 2008 생각해봐

4. 2009 변화, It`s my pleasure

5. 2010 make, break, make

6. 2010 Platinum 3 Series

7. 2005 ~ 2010 슈퍼시리즈


본문내용
➂ S카드 (Shopping) (2005년~ )

* 타겟층 : 25~35세 여성
* 핵심메시지 : 백화점, 피부 관리, 체형관리 등 여성이 많이 사용하는 분야 혜택제공.
* 주변단서 : 화이트 배경에 블랙으로 스타일링한 여성이 현대카드 S의 혜택을 누리는 모습을 조용하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세상에 오직 그녀와 그녀만을 위한 서비스가 존재한다는 느낌을 주고, 현대카드 S에 대한 우아한 이미지를 심어줌.


(2) Color Series : VIP 계층을 세분화

➀ The Black (2005년~ )

* 타겟층 : 상위 0.005% VVIP
* 핵심메시지
- 소유만으로도 자부심 :연회비 백만원, 한도 1억, 9999명에게 한정된
The only super premium card.
- I`ll play -Play the black card : 여행, 골프, 쇼핑 등 VVIP고객들의 라이프생활에
걸 맞는 명품서비스, 혜택제공.
* 주변단서
-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전회장 제프리 존스, eBay 아시아대표, 워커힐 총지배인,
SK건설 부회장등 유명인사들을 등장시켜 카드의 아이덴티티보여줌.
- 인사들이 욕조에 누워있거나, 드럼통을 입는 등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모습과
신나는 노래로, 사회적으로 부와 명예를 가진 최상위층에게서 떠올릴 수 있는 격식, 권위의 모습 대신, the black card통해 라이프생활을 즐기라는 메시지 줌.
- 오직 영문으로만 이루어진 간결한 카피를 통해 카드의 희소성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광고
  •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카드시장에 대한 시장환경과 이에 따른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 후, 현대카드가 사용하고 있는 광고를 살펴보았습니다. 광고와 홍보 Project : 5조 -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Ⅰ.회사소개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계열사인 현대캐피탈이 다이너스카드㈜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인수, 신용카드 사업에 진출하게 되었다. 다른 유수의 분야에서 현대는 국내 최고의 입지와 선두기업의 이미지를 가

  • [광고론] 현대카드M 광고분석
  • >>Are you READY?Presentation will START SOON.makemakebreakStart!!현대카드 M 광고분석0INTERCREZON현대카드 M 광고분석1. 선정이유2. 광고Time3. 광고분석4. 광고평가 및 시사점5. 결론 Index진입 초기 카드시장은 포화상태지갑 속에 ‘메인카드’가 되기 위해!소비자에게 M브랜드 효과적으로 구축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효과적 IMC전략선정이유4년 연속, 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수상!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NPS) 부문에서도 1위 기록!2008 코리아 애드 타임즈B

  •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
  • 현대카드 기업 분석5현대카드 기업 분석6VVIP기업 금융개인금융니치마켓여성시장GrowthM / S현대카드 기업 분석마케팅 전략브랜드 관리브랜드 로열티 관리브랜드 포트폴리오 (선택 집중)BI 일관 전략7STP 전략 26개 알파벳 라이프 스타일 분류니치 마켓성별 분류 현대카드 M lady8마케팅 전략9STP 전략 VVIP 더 블랙더 퍼플 더 레드11마케팅 전략인생을 즐겨라 편13TV 광고카드공장편14TV 광고레고 편 15TV 광고스노우보드 시티점프 편

  • [광고] 현대카드 광고분석 및 기업분석
  • 서언. 선정동기와 시장분석━━━━━━━━━━━━━━━Work & Joy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행복한 여유와 풍요로움이 있는 생활, 현대카드와 함께1. 현대 카드를 선택한 동기저희 팀은 현대 카드라는 주제를 선택하였습니다.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기 전 까지 많은 광고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광고 모델을 위주로 광고를 보았습니다. 초반에는 평소 호감이 있던 모델이 광고하던 트롬, 하우젠, 등을 고려 대상으로 삼았었으나 팀원과 의논한

  • [광고전략] 현대카드M 광고분석
  • 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