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 목 차 >
1. 2003 ~ 2006 탄생, 혜택, 성장
2. 2007 Believe it or Not
3. 2008 생각해봐
4. 2009 변화, It`s my pleasure
5. 2010 make, break, make
6. 2010 Platinum 3 Series
7. 2005 ~ 2010 슈퍼시리즈
- 본문내용
-
➂ S카드 (Shopping) (2005년~ )
* 타겟층 : 25~35세 여성
* 핵심메시지 : 백화점, 피부 관리, 체형관리 등 여성이 많이 사용하는 분야 혜택제공.
* 주변단서 : 화이트 배경에 블랙으로 스타일링한 여성이 현대카드 S의 혜택을 누리는 모습을 조용하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세상에 오직 그녀와 그녀만을 위한 서비스가 존재한다는 느낌을 주고, 현대카드 S에 대한 우아한 이미지를 심어줌.
(2) Color Series : VIP 계층을 세분화
➀ The Black (2005년~ )
* 타겟층 : 상위 0.005% VVIP
* 핵심메시지
- 소유만으로도 자부심 :연회비 백만원, 한도 1억, 9999명에게 한정된
The only super premium card.
- I`ll play -Play the black card : 여행, 골프, 쇼핑 등 VVIP고객들의 라이프생활에
걸 맞는 명품서비스, 혜택제공.
* 주변단서
-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전회장 제프리 존스, eBay 아시아대표, 워커힐 총지배인,
SK건설 부회장등 유명인사들을 등장시켜 카드의 아이덴티티보여줌.
- 인사들이 욕조에 누워있거나, 드럼통을 입는 등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모습과
신나는 노래로, 사회적으로 부와 명예를 가진 최상위층에게서 떠올릴 수 있는 격식, 권위의 모습 대신, the black card통해 라이프생활을 즐기라는 메시지 줌.
- 오직 영문으로만 이루어진 간결한 카피를 통해 카드의 희소성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자인과 문화] 탑골 공원 리모델링
- 각자가 관심 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구방법을 제시하시오 (ex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00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최근 우리나라에서 사회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로 가족구조 및 가족관련 가치관의 변화이다 예를 들어 결혼률 저하, 이혼율 증가, 독신가구, 한부모가족 등 다양한 가족형태의 등장, 출산률 하락 등이다 이와 같은 가족문제의 원인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대책과 전망을 서술하시오
- 충치예방법(올바른칫솔질, 아동보건교육, 보건교육안, 아동건강교육)
- 보육학개론]성숙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을 비교설명하고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싶은 부분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논하시오
- [여가와의 관계]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놀이, 스포츠 및 게임, 관광과의 관계
- 슈퍼비젼의 3가지 기능에 대해 차이점과 그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실습 슈퍼바이져로서 실습생들에게 특히 가장 강조하고 싶은 기능은 무엇인지에 대해 그 이유를 2가지 이상을 제시하여 서술하시오
- 교육선발과 시험 - 학생흐름과 선발, 입학 선 발
- 지역아동센터 아동상담일지
- 3주 2차시에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