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 트위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2. 기업 트위터 마케팅 활용 방식
3. 국내 트위터 마케팅 사례
4. 해외 트위터 마케팅 사례
5. 트위터 마케팅의 문제점
6. 결 론
본문내용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 인기로 도래한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

연내 트위터 사용자 100만 명 돌파 예상,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SNS 유저!!

소비자 참여 확대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신규 마케팅 채널로 부상!!


SNS를 기업의 서비스 채널로 활용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필요한 시점


트위터가 2세대 SNS 선두 주자이기 때문에 주목도도 높고 하나의 트렌드

로써 여전히 프리미엄을 발휘하고 있음. 현재 트위터 사용자와 미투데이

사용자는 그 수가 비슷하게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지만, 예전과 달리 해외

서비스가 불편함과 느린 속도에도 불구, 국내 서비스에 잠식 당하지 않고

성장해 나간다는 점은 향후 미투데이의 성장성과 경쟁력에 큰 걸림돌로

작용할 것으로 보임. 트위터는 싸이월드 이후로 스마트폰 구입하면 해야

하는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서 그 열기가 당분간은 지속될 듯

보이며, 사용자 층도 다양해서 정보의 다양성 측면에서 미투데이가 따라

잡기 힘들어 보임. 차라리 연예,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정보 공유의 장으로

저연령층의 SNS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유지하는 편이 좋을 듯함.


Following 요청형 RT 요청형
라디오 인터넷 어플리케이션형 속보형, 생중계형
사진 인증형 메이븐(Maven) 관리형
사연 응모형 옴부즈만형
퀴즈 응모형 온,오프라인 연계형



다른 기업들의 형식적 트위터와는 달리
진정으로 소통하고 관계를 유지하려는 모습

얼리어답터로 다양한 IT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트위터의 활용유형과 문제점 및 활용방안00
  • 트위터에 올려진 메시지를 전달받을 수 있다. PC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블로그와는 큰 차이가 나는 셈. 현재 내전이 벌어지고 있는 이란에서 트위터가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도 이 같은 유ㆍ무선 연동서비스의 장점 때문이다.3) 성공비결단순함, 실시간성, 개방성, 전파력, 효과적인 틈새 포지셔닝, 유명인 마케팅, 정치 이슈 활용, 높은 접근성, 다양성을 둘 수 있다. 트위터는 이메일이나 블로그 등 보다도 정보교환의 즉시

  • 태권도 홍보를 위한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트위트) 활용방안
  • 광고효과최근 기업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나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활용해 주목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 할 수 있고 쌍방향 소통과 광고가 가능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주로 진행하고 있다.소셜 미디어 채널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등으로 SNS를 통한 광고는 항상 로그인 상태를 유지한 유저들로 인하여 고객 정보를 확인 및 구전마케팅과 연계가 가능하

  • [미디어 마케팅] 소셜마케팅에 대한 고찰
  • 마케팅은 기업이 일반 소비자처럼 소셜미디어에 참여해야만 비로소 시작할 수 있는 매우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기법이다. 새로운 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장 전쟁이다. 지금까지의 마케팅이 텔레비전을 필두로 한 이른바 4대 매체의 광고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면 소셜미디어마케팅은 글자 그대로 소셜미디어상에서 소비자와의 대화를 통해 이루어 진다. 우리가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고 있는 블로그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소셜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 하라
  • . 거역할 수 없다면 친해지라는 말처럼 말이다. 그래서 나에게 이 책은 하나의 시발점과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 변화할 메스컴과 광고 시장에서 발맞추어 나가기 위해 소셜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바판적인 식견와 개방적인 마인드를 동시에 함유하는 사고를 갖추어 나가야겠다. 그리고 내가 주인공인 소셜미디어 시대에서 저자가 말했듯이 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고 나면 누구나 이렇게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미디어다!” 하고 말이다.

  • 바이럴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ex) 네이버 지식인 답변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정보교류를 할 수 있다.고객과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좋은 정보를 주고 그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블로그는 자신의 이미지나 영상 등을 올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의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고객들이 사용한 사용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억지성있는 광고보다 신뢰도가 있기 때문에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ex) 트위터, 블로그 , UCC, 메일, face book 등언론 홍보 마케팅매체를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