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 트위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2. 기업 트위터 마케팅 활용 방식
3. 국내 트위터 마케팅 사례
4. 해외 트위터 마케팅 사례
5. 트위터 마케팅의 문제점
6. 결 론
- 본문내용
-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 인기로 도래한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
연내 트위터 사용자 100만 명 돌파 예상,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SNS 유저!!
소비자 참여 확대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신규 마케팅 채널로 부상!!
SNS를 기업의 서비스 채널로 활용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필요한 시점
트위터가 2세대 SNS 선두 주자이기 때문에 주목도도 높고 하나의 트렌드
로써 여전히 프리미엄을 발휘하고 있음. 현재 트위터 사용자와 미투데이
사용자는 그 수가 비슷하게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지만, 예전과 달리 해외
서비스가 불편함과 느린 속도에도 불구, 국내 서비스에 잠식 당하지 않고
성장해 나간다는 점은 향후 미투데이의 성장성과 경쟁력에 큰 걸림돌로
작용할 것으로 보임. 트위터는 싸이월드 이후로 스마트폰 구입하면 해야
하는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서 그 열기가 당분간은 지속될 듯
보이며, 사용자 층도 다양해서 정보의 다양성 측면에서 미투데이가 따라
잡기 힘들어 보임. 차라리 연예,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정보 공유의 장으로
저연령층의 SNS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유지하는 편이 좋을 듯함.
Following 요청형 RT 요청형
라디오 인터넷 어플리케이션형 속보형, 생중계형
사진 인증형 메이븐(Maven) 관리형
사연 응모형 옴부즈만형
퀴즈 응모형 온,오프라인 연계형
다른 기업들의 형식적 트위터와는 달리
진정으로 소통하고 관계를 유지하려는 모습
얼리어답터로 다양한 IT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각자가 관심 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구방법을 제시하시오. (ex: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00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스페인과 대한민국의 관광산업 비교
- 노년기의 심리적 부적응 - 노인의 불안장애, 우울증, 성격장애, 정신분열증, 기질성 정신장애
-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행정이 필요성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복지행정이 일반행정과 다른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지역사회복지 실천 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 지능검사는 사실 지적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동과 같이 특수 교육이 필요한 대상을 선별하고 진단을 내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러나 그 목적이 변질되어 영재성 기초 조사로 활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영유아 발달선별검사의 목적과 필요성, 한국판 영유아 발달선별검사도구에 대해 설명하고 검사도구의 실효성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 장애가 심해 보이는 유아를 데리고 통합어린이집 입학상담을 하러 온 부모님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논하시오
- 어떤 부모가 좋은 부모라고 생각하는지 좋은 부모가 갖추어야 할 태도 한 가지를 제시하고, 그 근거를 주변의 경험을 통해 이야기해 보세요
-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아동을 가정에서 적절하게 지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토론해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