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페브리즈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기업과 제품 설명

(1) 회사소개 : P&G
(2) 제품소개: 페브리즈

2.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위협

(4)기회

3. 고객 설명

4. 광고 컨셉

(1) 사전조사, 회의

(2) 전체적인 광고 컨셉에 대한 설명

(3) 1부 광고의 컨셉

(4) 2부 광고의 컨셉

(5) 결론


본문내용

✔ 상쾌한 향 페브리즈
이젠 페브리즈 제품군을 부담없이 즐기자.
상쾌한 향 Febreze는 시트러스(citrus), 우디(woody), 그린(green)과 같이 시원한 향이 주는 쾌적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했으며, 달콤한 과일이나 꽃 향을 지닌 "은은한 향 Febreze"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는 간접 방향 방식의 제품이다.
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 섬유 탈취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50% 이상이 나쁜 냄새 및 세균제거 기능은 물론 섬유에 기분이 좋은 향이 남기를 원한다는 점을 발견하였으며, 또한 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도 다시 '은은한 향이 주는 포근함'을 선호하는 층과 '상쾌한 향이 주는 쾌적함'을 선호하는 층으로 구분된다는 사실에 착안, 새롭게 '상쾌한 향 Febreze'를 출시하게 되었다.

✔ 페브리즈 플러스
섬유에서 나는 냄새는 물론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까지 잡아준다.
기존의 '페브리즈'에 세균 제거 기능까지 갖춘 페브리즈 플러스. 불쾌한 냄새와 세균이 걱정되는 섬유류에 뿌려주면 냄새는 물론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까지 없앨 수 있다.
침구류, 천소파, 카펫, 쿠션, 커튼, 자동차 시트 등 세탁이 힘든 가정용 직물이나, 양복, 교복, 애완동물 깔개 등 더럽진 않지만 냄새가 배기 쉬운 섬유류, 또 운동화, 욕실/현관매트 등 항상 찝찝한 냄새가 배어 있는 곳에 뿌려주면 효과적이다.
식물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이용한 '페브리즈 플러스'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안전마크(항균분야) 인증을 획득했다.

✔ 녹차성분 함유 페브리즈
녹차특유의 자연향이 주는 쾌적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탄생한 자연적 이미지의 제품.
‘녹차성분 함유 페브리즈’는 식물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이용해 인체와 섬유에 무해하며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안전인증(항균분야)을 획득, 자주 빨 수 없어 신경 쓰였던 아이들 이부자리에서 곰 인형까지, 아기 용품을 비롯한 온 가족을 위한 모든 곳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국제광고제작에 있어,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 하는가
  • 개요 1. 주제 : 국제광고제작에 있어,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하는가? 2. 전제 : 국제광고를 제작하기 위한 하나의 전략은 세계인들이 보편적으로 느끼는 글로벌적인 코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3. 문제제기 : 각 국가 경제가 하나의 경제체제로 통합되고 운명공동체가 되는 시대라고 해서 국제광고를 제작하는 전략이 글로벌적인 코드만이 있을까? 그렇다면 국제광고가 그 점만 유의하면 실패하는 사

  • [광고기획]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전략
  • 광고의 성공 크게는 마케팅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이러한 카피를 효과적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본 과제물에서는 효과적인 카피를 작성하기 위해서 먼저, 카피의 개념과 카피표현의 기본 법칙을 숙지하고 이것을 틀로 삼아서, 효과적인 카피의 전략들을 분석함으로써 효과적인 카피 제작의 틀을 제시하고자 하는 것이 이 과제물의 목적이다. Ⅱ. 廣告카피1. 카피와 카피라이터카피라이터는 말 그대로 카피를 쓰는 사람이다. 카피

  • [광고론] 화장품 `스킨푸드`의 광고제작(광고기획서)
  • 광고를 내보내지 않은 상태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보고 스킨푸드의 광고를 제작해 보기로 하였다. Ⅱ. 기업소개스킨푸드는 화장품 OEM 전문 회사인 (주)아이피어리스(대표 민양기)에서 별도로 법인을 설립해 만든 것으로, 미샤나 더페이스샵등과 같이 저가 단일 브랜드숍으로 운영되며 여성기초, 색조, 남성, 헤어케어 제품 등을 망라해 모두 430개 품목을 출시하며 시작되었다. 스킨푸드의 모기업격인 아이피어리스는 과거 피어리스 화장품

  • [광고 기획] 아디다스 운동화 Adizero
  • Advertising CampaignadizeroContents 1. Corporate Information1) History2) Profile2. Market Analysis1) External Analysis2) Market Share3. Competitor Information1) Nike2) Puma4. Corporate Analysis1) STP2) SWOT3) 4P5. Consumer Analysis - Survey6. Advertising Planning1) Objective2) Concept3) Media Mix1. Corporate Information1) HistoryIn 1920, Adi Dassler developed his first shoe in his little factory in Herzogenaurach near Nuremberg in Germany. The shoe was a training shoe for runners and has cost two Reichsmark at that time. Adi Dassler followed three guiding principles

  • [기업광고론] 15장 광고 크리에이티브요소와 제작과정
  • 제15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제작과정기업광고론기업광고론목 차1.인쇄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제작과정• 언어적 요소 : 광고문안의 개발• 시각적 요소 : 광고비주얼의 개발2.방송광고의 크리에이티브•언어적 요소 : 광고문안의 작성•방송광고의 아트디렉션•인쇄 및 TV광고의 제작과정기업광고론15-1. 광고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제작과정•시즐 (Sizzle)튀김이나 고기를 구울때 나는 소리인 ‘지글지글’거리는 소리.기업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