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좋은 광고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맞은 레포트입니다. 가볍게 쓰시기 좋습니다. 또는 추가하셔서 제출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꺼에요.
- 본문내용
-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에 대한 대답은 여러 가지가 될 수있지만 그 중 네가지 정도로 집약 할 수 있다. 첫째는 독특한 아이디어 둘째는 재미, 셋째는 공감 마지막으로 넷째는 스타 일 것이다.
요즘 같이 바쁜 시대에 사람들은 광고를 집중해서 보는 사람들은 그렇게 흔치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광고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내는 것 만으로도 3분의 1정도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확실히 예전보다 광고는 많이 기발해지고 다양해졌다. 예전에는 제한적이고 다소 진부한 내용이나 스타가 나오는 반면, 요즘 광고는 기발한 내용에 스타가 아닌 일반인을 기용해 신생아부터 할머니, 할아버지들까지의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곤 한다. 심지어 사람이 아닌 동물이 주인공인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예를 들면 최근 인기 있는 한 CF 중 SHOW 옥션머니 라는 것이 있는데 이 광고에는 갈매기가 등장해 참 쉬운 무료 쇼핑법을 설명한다. 물론, 광고는 갈매기의 행동을 집중하고 나레이션이 함께 한다. 처음 이 CF를 보았을 때 동물도 연기를 저렇게 할 수 있는가? 에 대한 신기함과 동시에 갈매기의 행동이 참 재밌고 기발한 광고라고 생각했다.
언제부터인가 나는 SHOW 광고가 나오면 화면에 집중하곤 한다. 그 이유는 바로 SHOW는 광고마다 타 광고와는 달리 개성있고 재미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의 남는 SHOW광고는 작년에 방영했던 20살의 쇼 편.
이 광고는 공대에서 한명뿐인 동기 아름이가 MT를 못간다고 하자 주눅이 든 남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행정론,1주 2차시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
- 관용 표현을 한 개 선정하여 중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제시 설명 활
- 노인복지론) 노인에 대한 말뜻에 대해 서술하시오
- [미디어윤리] 광고의 설득(특별한 수용자(어린이))에 관한 고찰
- ICT 기기(컴퓨터, 게임기, 휴대폰 등)를 활용한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ICT 기기를 활용한 유아교육에 대하여 찬반 의견을 제시하시오
-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 및 역할수행에 있어서의 한계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한 다음 이에 대한 본인의 견해
- 로저스의 인본주의이론이 발생한 배경과 개념에 관해서 설명하시고, 로저스의 이론이 사회복지실천에 미친 영향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 전통적 리더십 이론에 적합한 인물과 현대적 리더십 이론에 적합한 인물을 선정하여 비교해보시오
- 직업명이 남성인 경우에는 직업명을 그대로 쓰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명칭에 ‘여’를 붙여 여교사, 여자경찰, 여류작가, 여의사 등을 붙여서 사용하고 있다 위와 같이 생활 속의 남녀 불평등 예시를 찾아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고, 정책적, 실천적 해결 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중복과 누락이 있습니다 각각의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대표적 사례를 제시하시고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