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좋은 광고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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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에 대한 대답은 여러 가지가 될 수있지만 그 중 네가지 정도로 집약 할 수 있다. 첫째는 독특한 아이디어 둘째는 재미, 셋째는 공감 마지막으로 넷째는 스타 일 것이다.
요즘 같이 바쁜 시대에 사람들은 광고를 집중해서 보는 사람들은 그렇게 흔치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광고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내는 것 만으로도 3분의 1정도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확실히 예전보다 광고는 많이 기발해지고 다양해졌다. 예전에는 제한적이고 다소 진부한 내용이나 스타가 나오는 반면, 요즘 광고는 기발한 내용에 스타가 아닌 일반인을 기용해 신생아부터 할머니, 할아버지들까지의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곤 한다. 심지어 사람이 아닌 동물이 주인공인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예를 들면 최근 인기 있는 한 CF 중 SHOW 옥션머니 라는 것이 있는데 이 광고에는 갈매기가 등장해 참 쉬운 무료 쇼핑법을 설명한다. 물론, 광고는 갈매기의 행동을 집중하고 나레이션이 함께 한다. 처음 이 CF를 보았을 때 동물도 연기를 저렇게 할 수 있는가? 에 대한 신기함과 동시에 갈매기의 행동이 참 재밌고 기발한 광고라고 생각했다.
언제부터인가 나는 SHOW 광고가 나오면 화면에 집중하곤 한다. 그 이유는 바로 SHOW는 광고마다 타 광고와는 달리 개성있고 재미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의 남는 SHOW광고는 작년에 방영했던 20살의 쇼 편.
이 광고는 공대에서 한명뿐인 동기 아름이가 MT를 못간다고 하자 주눅이 든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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