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관련 학위논문 또는 학술지 한편을 택하여 읽은 후 연구목적, 조사방법, 조사설계 유형, 조사결과를 간략히 요약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회복지 관련 학위논문 또는 학술지 한편을 택하여 읽은 후 연구목적, 조사방법, 조사설계 유형, 조사결과를 간략히 요약하시오
목차
1. 주제 논문
2. 연구 목적
3. 조사 방법
4. 조사설계 유형
5. 조사결과
본문내용
1. 주제 논문

지원고용이 기업주의 고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형완(사회재활부 직업재활센터) 2003

2. 연구 목적

정신지체인의 고용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은 지원고용의 성공적인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도 같다. 인적환경요인에 속하는 기업주의 부정적인 태도는 장애인의 고용기회와 직업유지를 저해한다고 간주되어져 왔으며, 이는 정신지체장애인에 대한 정보부족 등으로 실제 고용현장에서 기업주들이 긍정적인 고용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정신지체장애인의 고용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업주의 고용만족도 및 관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ej0***
    (2014.01.10 19:58:32)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을 이용한 수업개선 세미나
  • 연구 결과다음에 인터넷의 구체적 활용 방식을 살펴보기 전에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결과를 먼저 살펴보기로 한다. Starr와 Milheim(1996)은 인터넷을 교육적 목적에 비교적 활발히 이용한다고 판단되어지는 30개의 newsgroup에 속한 124명을 대상으로 전자 통신을 통해 인터넷의 교육적 활용에 관한 현황을 조사하였다. 이 조사에 참여한 대상자들은 대부분이 인터넷을 사용한지 2년에서 2년이하(50%)인 사람들로 (나머지는 삼년에서 육년 사이), 연령분포는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설계에 앞서 개인차 교육의 필요성 내지 당위성을 획일적 교육, 일제식 교육으로 매도되는 우리 교육의 문제점과 최근의 세계적인 교육 개혁 경향으로서 학습자의 특성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자는 논리에서 찾고자 하였다. 이와 더불어 이 연구에서 지향하는 개인차 고려 교육의 목적을 평등성과 개별성의 두 교육적 가치에 비추어 개인차의 극소화와 개인차의 극대화로 정립하였다. 개인차의 극소화가 교육받은 결과의 동질성의 보장

  • [토론] 창조냐 진화냐-창조과학 무엇이문제인가
  • 연구하는 지질학에서 이런 문제점이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예측이 잘 맞는 경우(위의 7번항) 이런 문제점들은 어느정도 보충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든다면, 진화론이 지금까지 생물학계의 중심이 된 것도 7) 번이 없었다면 힘들었겠지요. 다음, 어떤 목적을 위하여 선택적으로 실험과 연구를 하는 경우도 문제가 있습니다. 대개 학술지에 발표되는 논문은,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은 결과나, 연구자 자신이 의도했던 결과가 잘 나오지 않으면,

  • 열린교육을 위한 학습 모형 정립
  • 유형 -1415. 팀티칭 -1526. 역할놀이 수업모형 1707. 지그소우 수업모형 181참고문헌 요약문제 1 장 서 론1. 연구목적 및 필요성2. 연구의 내용 및 방법3. 국내외 연구동향(연구배경)4. 연구결과에 대한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제 1 장 : 서론1. 연구 목적 및 필요성열린교육은 현재 시.도별로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전국의 많은 초등학교에서 폭 넓게 시행되고 있다. 열린교육에 대한 이러한 열기는 매우 고무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FILE:01-01.HWP敎育에 대한 基本 序說Ⅰ. 교육의 의미1. 교육의 정의2. 교육의 개념 모형Ⅱ. 교육의 유형1. 평생교육2. 가정교육3. 학교교육4. 사회교육Ⅰ. 교육의 의미1. 교육의 정의(1) 교육의 요소교육의 개념을 설명함에 있어 무엇보다도 강조할 것이 교육의 의도성이라 할 수 있다. 무엇을 가르친다고 할 때, 또는 배우게 한다고 할 때, 거기에는 이미 항상 어떤 의도가 있게 된다. 실제 교육과정에서 보면 미처 의도하지 못했던 결과들이 생겨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