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형인간(새벽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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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도시경제학 레포트로 아침의 시장이라는 주제로 아침형 인간에 대해 쓴글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목적
2. 범위
3. 방법


Ⅱ. 본론
1. 여는사람 “새벽시장”
2. 새벽 “CEO


Ⅲ. 결론
본문내용
위 속담은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다른 이들보다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하게 행동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있다. 21세기 그 어느 때보다 분주한 사회이다.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는것을 죽도록 싫어하고 더 자고 싶다고 느낀다. 하물며 새벽에 일어나는 것은 정말 괴로운 일이다. 잠을 못자게 하는 고문만큼 심한 것도 없다. 하지만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없이 타인보다 잠을 덜 자고 덜 잔만큼 자기발전을 위해서 힘을 써야한다. 새벽시장을 가봐라. 해는 뜨지도 않아 어두컴컴한 곳에서 아마 무수한 사람들이 벌써부터 아침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볼 것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은 이미 새벽을 알차게 보내고 있고 아마 당신은 꿈속을 헤메고 있을지 모른다. 새벽은 해가 떠오르기 직전의 이른 아침 시간을 말한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새벽엔 잠을 자고 아침에 일어나 평소생활을 시작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새벽이라는 남들이 잘 시간에 먼저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면 자고 있는 그들보다 몇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벽시장을 탐방해보고 그들이 어떻게 생활하는지 또 새벽을 유용하게 활용하여 성공한 CEO 나 위인들을 알아봄으로써 새벽이 과연 우리에 어떤 시간인지 알아보고자한다. 이 보고서는 새벽에 일어나는 사람들과 그들이 사는 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연구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우리은행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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