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Social Network Service)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NS in Korea
2.Utilization of SNS
3.In America …
4.The Differences
5.Facebook in Korea
6.Strategic alliance with KT
7.The way to enjoy the REAL New York LIFE!
본문내용

People use Korean SNS system to make friends

Easy to Communicate b/w their group

Usually divide into the group that have same interests

Get to know the celebrity life and advertising
SNS..

People + People

Sharing Information

Managing the Relationship

Expressing Themselves

Advertising

Marketing Method

Core Business Market

Blue chip in Online Networking

Easy to Communicate b/w people
The way to make FACEBOOK be Strong in Korea!

Strategically alliance with KT

It could be a powerful Online Broadband In Korea

It has Social Networking Service
+
Wibro Internet Service
through the Mobi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집단지성, 협업시스템에 관한 보고서
  • Socialcommerce․위키백과 홈페이지 http://ko.wikipedia.org/wiki/%ED%81%AC%EB%9D%BC%EC%9A%B0%EB%93%9C%EC%86%8C%EC%8B%B1목 차우리가 집단지성에 주목해야하는 이유집단지성을 활용한 사례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2. 위키노믹스(Wikinomics)3. C&D (Connect & Development)․C&D의 국내 사례․C&D의 국외 사례 - P&G4. SNS(Social Network Service / Site)5.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6. 크라우드소싱(Crowdsourcing)․크라우드소싱의 사례 - 캠브리안 하우스집단지성의 역효과 집단지성의 장

  • SNS의 도서관 분야 활용사례와 시사점
  • Social Network Service소셜 네트워크의 발전1) Web 2.0 과 SNS구글아마존 이베이성장직접 참여와정보공유 기회 부여 참여와 정보 공유기회를 제공하는 웹서비스Web2.0자기만의공간을 만들어관계유지SNS로 발전인터넷이 완숙기에 접어들고 기존의 대형 버블닷컴들의 붕괴가 이어졌을때, 구글과 아마존 이베이등의 사이트는 오히려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들은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와 정보공유 기회를 부여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었습

  • 스마트폰 도입에 따른 대학생의 미디어 이용 변화
  • 관한 연구 = A Study on Adults Smart Phone Addiction and Mental Health, 상지대학교 상담심리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9이민석(2011), 스마트폰 죽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pp.6~13장은경, 이후경(2010), 스마트폰 이용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Vol.13No.4,pp.129-130하성보, 강승묵(2011), 스마트폰의 이용형태와 이용환경이 갖는 사회문화적 함의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Vol.11 No.7,pp.89-90김혜진, 김도연(2011), 스마트폰 채택

  • 스마트폰과 SNS의 정의와 현황 및 정책적 시사점
  • 관한 사례 연구: NOKIA 사례를 중심으로, 서울시립대학교 마케팅관리 석사학위논문스마트폰 벤더별 경쟁력 요소 비교 평가 및 순위 결과, 스트라베이스, 2010.4.5스마트폰 OS의 세력 판도변화와 경쟁력 및 특징 비교, ATLAS 2009.10.27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선호도 1위 플랫폼으로 꼽힌 Android.남은 과제는 개발자수익 지원, 스트라베이스, 2010.7.1양희조 (2010), 스마트폰 이용자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오성권 (2

  • (소셜미디어 공통) 소셜미디어가 가져온 사회변화 중 정치적 변화의 특성을 설명하고, 2017년 대선에서 특정 정당 또는 후보자들은 소셜미디어
  • 변화. 한국정치연구.윤성이(2013). SNS정치참여 연구동향. 정보화정책.정일권(2012). SNS를 통한 정치참여. 한국언론학회 편. 정치적 소통과 SNS. 나남.조화순(2012). SNS와 한국사회의 정치변동, 조화순 외 편. 소셜네트워크와 정치변동. 한울아카데미.권혁남(2006). 미디어 선거의 이론과 실제. 커뮤니케이션북스.김영주 외(2005). 미디어 정치시대의 미디어와 선거법. 한국언론재단.박상호(2012). SNS의 여론형성과정과 참여행태에 관한 고찰. 한국언론정보학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