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Wacoal 와코루 광고전략 및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소개
2.STP분석
3.IMC 전략 수립
4.IMC 목표 설정
5.광고 전략 수립
6.광고 제작
본문내용
와코루(일본어: ワコール)

일본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규모의
속옷 생산회사

최고급 소재와 축적된 노하우로
탁월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구현하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와코루 패션 플라워‘ 아름다운 꽃피는 미래를 상징

꽃이 피는 모습으로 형상화 물흐르듯 유연한 라인

여성스러움과 엘레강스하며 패셔너블한 이미지 두개의 리본
- '사랑'과 섬유제품의 '편안함'을 상징

 
Well은 내면에서 외면으로 배어나오는 아름다움

서로 well를 나누면 아름다움의 가능성은 분명 사람 수만큼,
상상하는 만큼 넓어져 감

한 사람 한 사람마다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고 공감하며 보다
가깝게 다라가려고 노력



제품의 구매가 소비자들에게 어떤 혜택을 준다는 것을 제안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음을 은연중에 암시
경쟁사 제품이 제공할 수 없는 고유한 것 제안( 유/무형 가능)
기능성 남성 보정 속옷이라는 고유한 제품 범주를 제공
수많은 소비자를 움직이는 강력한 것
인지도가 높은 유명인을 등장시켜 소비자 마음을 움직이게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제일제당 햇반 마케팅 사례 분석
  • 및 Global Marketing 전개 * 해외 시장의 개척 - 미주 교포 및 유학생 대상 현지 택배 서비스 실시(97/7)* 현지인의 입맛과 TPO 상황을 고려한 제품의 개발* 현지 식품 maker 및 유통업체와의 전략적 제휴 추진E. < 운영성과 > 1. 햇반의 現 시장 경쟁 상황 * 97년 하반기 햇반의 성공적 시장 진입으로 경쟁사 진출 * 후발 경쟁업체 활발한 시장 진출 검토- K社, O社, D社, P社 등 자체 생산 및 판매 대행 검토- 주요 언론사에 기사화 1.2 98년 현재 굳건한 햇반 시장 지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전략 분석국내 자동차 업계가 여성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집행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는다. 그것도 제품 사양에서의 일부 개선과 일부 제품에 대한 여성 대상 판촉 전략이 포함된 제한적인 형태였다. 즉, 여성 자동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거의 없었던 것이다. 밑의 표는 국내 자동차 제조사와 일부 수입 업체의 여성 대상 마케팅 전략들을 정리한 것이다. 경쟁사 판촉 및 제품 / 광고 전략삼성자동차 - SM5판촉 및 제품은

  • [경영학원론]생리대 `매직스` 경영분석
  • 광고비 지출에 의한 공격적인 광고 집행이 큰 위협요인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각 경쟁사(화이트, 위스퍼)별로 진행되는 기획상품을 다양화하는 등의 적극적인 판촉전략과, 유한킴벌리와 P&G의 적극적이고 다양한 홈페이지 운영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비교 평가되는 매직스의 평가 절하 역시 매직스에게 닥친 위협 요인들이다. 그밖에도 현재 매직스 생산라인이 full로 가동되고는 있으나 추가생산이 불가피할 경우 품절 사태가 발생할 가능

  • [마케팅]제일제당 `햇반` 제품마케팅성공사례
  • 및 Global Marketing 전개 * 해외 시장의 개척 - 미주 교포 및 유학생 대상 현지 택배 서비스 실시(97/7)* 현지인의 입맛과 TPO 상황을 고려한 제품의 개발* 현지 식품 maker 및 유통업체와의 전략적 제휴 추진E. < 운영성과 > 1. 햇반의 現 시장 경쟁 상황 * 97년 하반기 햇반의 성공적 시장 진입으로 경쟁사 진출 * 후발 경쟁업체 활발한 시장 진출 검토- K社, O社, D社, P社 등 자체 생산 및 판매 대행 검토- 주요 언론사에 기사화 1.2 98년 현재 굳건한 햇반 시장 지

  • [마케팅] 참이슬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
  • ContentsI. 서 론 주제선정의 동기 II. 본 론 1.제품 및 시장현황 1)제품비교 제품비교2) 소주시장의 분석2. 마케팅 전략1)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2)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3. 광고 분석1) 온라인 광고의 분석2) 차별화 전략에 따른 영상매체 광고의 분석3) 인쇄 매체 및 지면 광고 분석4) 길거리 판촉 및 이벤트 분석III 결 론 참이슬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비교 분석 I. 서론 ◆ 주제선정의 동기기업의 가장 근본적인 목표는 이윤추구라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