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뮤지컬 맘마미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hat is Mamma mia
2.Analysis of Surroundings
3.Success Backgrounds
4.Instances
5.Conclusion
- 본문내용
-
뮤지컬 맘마미아란?
전세계를 통해 사랑받았던 전설적인 그룹 ABBA의 주옥같은 대표 곡 22곡이 그대로 사용된 뮤지컬로 ABBA를 듣고 자란 30-50대 세대는 추억에 젖어 볼 수 있는 뮤지컬이다.
ABBA를 모르는 세대라도 신나는 그들의 음악에 금새 익숙해진다. 현재까지 약 100만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맘마미아는 2010년 새롭게 전국투어를 통해 공연되고 있다. 맘마미아는 실제 공연 관객 중 70%가 40-50대일 정도로 중년층에게 인기가 좋다. ABBA와 함께 70-80년대를 보낸 중년들에게 이 뮤지컬은 추억을 떠올리기에 너무나 좋은 공연이다.
새롭게 부상하는 소비층인 중년층을 겨냥한 공연과,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스토리, 그리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전국투어를 통해 2010년 소비 트렌드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있다.
왜 맘마미아 인가 ?
요즘 각종 문화 공연이나 예술 전시, 콘서트 등이 마케팅 타겟층으로 중년층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중년층들의 관심사나 가치관이 자아의 재발견이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쪽으로 변화되었기 때문이라 볼 수 있다.
중년층의 취미, 여가 활동 증대라는 환경 변화에 맞추어 그와 관련된 상품을 찾다가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막을 올린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체 관람객 중 절반 가량이 40,50대 중년층이었다는 기사를 보고 과제와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이를 선정하였다.
3. 제품의 편리성
지방 순회 공연, 앵콜 공연 등을 통해 접근적 편리성을 유도
2010년 투어 공연 새롭게 제작하여 경기도 이천을 시작으로
부산, 청주, 대전, 구미 등 원주 까지 13개 지역 순회 공연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제품에 대한
직/간접적인 접촉의 빈도 또한 높임
소비자의 구매 및 재 구매 행동을 높일 수 있는 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사회학] 전시회감상문-‘페이퍼 테이너에서’ 열리고 있는 ‘브랜드를 밝히다’ 전을 다녀와서-
- (면접준비) 초등돌봄전담사 면접 & 답변 모음 (57문항 우수답변)
-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태도의 개선방안(장애인 편견, 인식, 사회적 인식, 장애인 차별, 태도, 장애아동, 개선, 과제, 해결책)
- 장애에 대한 이해 (장애인 복지론) - 장애인에 대한 사회의 태도
- (A+ 레포트,시험대비) [영화와 사회복지] 사회복지의 윤리적 딜레마- 사이더 하우스
- 우리나라 치매현황과 정책을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노인복지론 A+)
- [A+레포트]가정폭력의 실태와 문제점 및 대책방안
- 성격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
- 주제 2주 2차시에서 한국사회복지행정의 발달과정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한국 사회복지행정의 각 시기별 주요한 특성을 기술하고, 최근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에서 강조되는 내용들을 정리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