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매력, 의의와 한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연구 목적 및 필요성(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역사)
2. 연구 대상 선정 이유
Ⅱ.‘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소개
1. 연출가, 진행자 소개
2. 작품 연혁과 진행 방식


Ⅲ. 무한도전의 매력
1. 식상한 포맷에서 벗어난 참신한 기획력
2. 강한 팀웍과 개성있는 캐릭터 구축
3. 사회 공익적 요소와 감동
Ⅳ. 무한도전의 의의와 한계:
1. 예능의 새로운 틀을 열다.
2. 세월이 갈수록 익어가는 웃음
3. 무한도전의 한계점들..
Ⅴ.결론
본문내용
iMBC.com 의 프로그램 소개
국내 최고 리얼 버라이어티 쇼, 무한도전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일곱 남자지만, 이들이 모이면 천하무적 !
톡톡 튀는 아이디어 구성으로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일곱 남자의 좌충우돌 도전!
늘 리얼한 모습,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웃음과 감동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연 출: 김태호PD (김준현, 조욱형)
조연출: 황지영, 하승지, 김민종, 손창우
기획: 이민호
진행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전진)

ⅰ)작품연혁
1) 무(모)한 도전
시작과 끝 : 2005년 4월 23일~2005년10월 22일

2) 무(리)한 도전
시작과 끝 : 2005년 10월 29일~12월 10일

3)무한 도전
시작과 ~ : 2006년 12월 17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컨텐츠,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한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제11권 제2호 2011년 4월16) 이인선 기자, , 한국일보, 11.2.2617) 미국의 정치학자 Lasswell, 1948, Wright, 1959, Lazarsfeld & Merton, 194818) 연합뉴스, 2003.07.21. 13:5419) 출처: Wikipedia; http://goo.gl/ABQko20) Time지, 1999, Man of the Year; Bezos.21) http://aws.amazon.com/solutions/case-studies/22) Amazon Press Release; 2012.2.31.; http://goo.gl/OD8Hb23) 디지털타임즈; 2005.02.28.; http://goo.gl/Zl24t24) 매일경제; 2006.8.23.; http://goo.gl/Fc7bk25) 머니투데

  • 범죄리얼리티 -범죄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효과를 중심으로
  • 리얼리티 방식에 바탕을 두고 제작된 프로그램들을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실질적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2005년에 MBC에서 방영되기 시작한 리얼 버라이어티쇼 이 기점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이후 현재 MBC , KBS 2TV의 , tvN의 , KBS 2TV의 와 같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들과 각종 리얼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 슈퍼스타K2 18080MBC 무한도전 27680KBS 1박2일 22795프로그램 뉴스 건수슈퍼스타K2 18080MBC 무한도전 27680KBS 1박2일 22795프로그램 일일 뉴스 건수슈퍼스타K2 146.992MBC 무한도전 16.244KBS 1박2일 18.901주당 뉴스건수기간(1주일) 뉴스건수2010/07/23 3832010/07/30 3482010/08/06 1382010/08/13 2602010/08/20 4202010/08/27 4792010/09/03 5662010/09/10 5632010/09/17 6492010/09/24 1,3522010/10/01 1,3242010/10/08 1,5732010/10/15 2,2322010/10/22 2,9012010/10/29 1,2122010/11/05 1,5892010/11/12 1,553주당 뉴스건수

  • [방송편성전략] 드라마 전문 채널
  • 리얼TV 0.135 11.470 1,015,679 12:16:57 86 극동Art TV 0.018 2.420 213,818 12:10:5637 국회방송 0.133 10.720 948,764 12:17:20 87 메디TV 0.018 1.960 173,927 12:12:5838 Story on 0.121 11.890 1,052,601 12:14:40 88 실버TV 0.017 1.610 142,281 12:15:1139 CTS 0.119 5.620 497,841 12:30:09 89 JEI English TV 0.015 1.400 123,715 12:15:0540 Olive 0.119 13.770 1,218,692 12:12:23 90 이데일리TV 0.015 1.780 157,493 12:11:4441 OnStyle 0.117 12.480 1,104,989 12:13:35 91 채널동아 0.014 2.180 193,045 12:09:2042 CNTV 0.111 6.980 617,864 12:22:45 92 MTV 0.013 2.380 210,742 12:07:4343 KTV 0

  • 90년대 작가론 레포트
  • 버라이어티 쇼가 된다. 금기의 위반을 통해 근친 상간이 산포된 무차별의 공간으로 설정된「믿거나말거나박물지 18번 격납고」는 고정된 성 관념을 붕괴시키는 전략적 가치 위에 아르또의 잔혹극을 연상시키는 악마적 성향을 덧씌워 놓음으로써 집단적 반역이 공모하는 광란의 소용돌이 속으로 독자를 몰아가는 듯한 현기증을 불러일으킨다. 소설의 모든 무게 중심이 산산이 흩어져 나갈 듯한 돌발적이고 자유로운 장면의 전환이나 공간의 사물화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