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뉴미디어]음악프로그램 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쇼 음악중심, 김정은의 초콜릿, 콘서트7080, EBS공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음악 프로그램의 특징

2.프로그램 기획의도

3.프로그램 분석

4.프로그램의 장단점

5.프로그램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음악프로그램만의 특징
Zapping 빈도수가 강함

내용 연결성이 떨어짐

비교적 낮은 시청률

정해진 타겟(Target) 시청자층

좁은 시청자층


1. 타겟 시청자층과 진행자와 프로그램과의 관계

2. 시간대가 시청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1 1
3. 인터뷰 진행방식의 특징

4. 음악에 대한 정보 제공 비교

5. 무대 특징

- 젊은 시청자들의 영향으로 화려함 추구

- 무대 크기, 조명, 디자인 등에서도 화려함

- 특별무대를 사용하기도 함

- 방청객이 카메라에 안보일 정도로 무대와의 거리가 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언어구조] 국내 방송 프로그램에서의 외래어 사용 실태
  • 방송 화제집중세계를 뒤흔든 순간현장기록 형사우리말 나들이MBC 100분 토론경제 매거진 M뉴스 후시사매거진 2580지구촌리포트통일 전망대TV 속의 TV고향은 지금공감 특별한 세상늘 푸른 인생문화 四色여성의 힘 대한민국요리보고 세계보고일촌 클리닉 터놓고 말해요톡톡톡! 오후 2시희망채널 더불어 좋은 세상연예,오락 (32개)!(느낌표)강력추천 토요일개그夜김동률의 포유말 달리자무한도전섹션 TV 연예통신쇼! 음악중심유재석, 김

  • [간접광고] 간접광고(PPL) 사례와 특성,바람직한 규제방향 모색
  • 연구 목적 및 방법위와 같은 이유로, 본 연구에서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국내 방송 프로그램의 PPL 현황을 개별 사례를 통해 분석하고, PPL을 둘러싼 관계 당사자들의 입장을 정리해봄으로써 PPL에 대한 바람직한 규제 방향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이에 연구 대상은 2004년 이후 방송된 지상파 드라마,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으로 하며, 실제 관계자들의 입장은 KBS제작진 및 외주 제작사 올리브9과의 인터뷰를 참고하도록 한다.Ⅱ. 이론적 배경

  • [방송편성기획론] 지상파 라디오 편성전략 분석
  • 프로그램4) 편성 전략 분석5) 개편3. SBS 라디오 채널 분석1) SBS2) 편성표3) 주요 프로그램4) 편성 전략 분석5) 개편Ⅳ 채널 간 분석1) 07시2) 11시3) 12시4) 16시5) 20시6) 02시Ⅴ 광고 단가에 따른 분석Ⅵ 뉴미디어 시대의 라디오 변화Ⅶ 결 론부 록 kobaco 책정 라디오 채널 별 광고료개 요지상파 방송사의 라디오 방송현황을 알고 각 방송사와 채널의 편성전략을 파악하여 어떠한 편성상의 시도가 이루어지는지를 연구한다.분석 방송사 및 채널- 세

  • 리얼 버라이어티(Real Variety)란 무엇인가 & 리얼 버라이어티의 발전과 영향력
  • 프로그램들이 매주 촬영되고 방송이 되고 있다. 본론에서는 이 중 과 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2. 본론① ‘리얼 버라이어티’의 배경 및 탄생, 발전 과정과거 예능이라 하면 스타들이 서로간의 장기를 선보이고 커플을 맺는 연애오락프로그램과, 대화를 통하여 스타의 개인적인 모습을 알 수 있는 토크쇼, 개그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프로그램, 극을 통하여 재미있는 일화를 보여주는 시트콤 등, 대개는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
  • 음악 & 엔터테인먼트 방송국이다.1995년 개국 당시에는 음악 방송 전문 채널을 표방하였으나, 급속한 방송 시장 변화와케이블 TV 시장의 소비 시장 확대와 맞물려, 기존의 음악 전문 채널에서 연예 오락 채널로 거듭나기 위하여 기존의 음악 전문 프로그램 외에 다양한 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현재 국내외 가수들의 콘서트 및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KM (Korea Music TeleVision)는 등장 당시에 mnet과는 다른 독자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