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사회와 뉴미디어]Podcast(팟캐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od iPod+ Cast broadcast
2. an Audience changes to an Subscriber
3. How?? did it become possible
4. To Download Radio Program File!
5. an Audience changes to an Subscriber
본문내용
an Audience changes
to an Subscriber

Audiences get a media file
and put the file they want in their iPods
So they can listen to the radio program
Whenever, Wherever they want

People don’t need to go a homepage or Internet site
to listen to a Radio program
What they have to do is just,
downloading the file of radio program !!
How?? did it become possible
To Download Radio Program File!
At First, iPod fans who were interested in listening Radio
Tried to combine iPod with Radio and keep developing the technology on the internet. So Podcast became popular. Because of this phenomenon, iPod officially accepted the technology and guaranteed i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 미디어 SNS(Social Network Service) 영향력
  • 뉴미디어와 정보사회, 나남, 오택섭 외 3명, 2009.미디어와 정보사회, 나남, 오택섭 외 2명, 2003.트위터, 140자의 매직, 책보세, 이성규, 2009위키피디아, http://www.wikipedia.org 블로그 http://blog.naver.com/vowsad/106439798목 차1.미디어란?2.SNS란?1) 소셜미디어(Social Media)2) SNS3)SNS의 영향력3.결론 - 뉴미디어로서의 SNS4. 뉴미디어로서의 SNS수용하기*트위터(Twitter)에 대해 더 알아보자!-트위터와 저널리즘1. 허드슨강 비행기 추락사건 속보2. 이란 대선 속보3. 마이

  • 뉴미디어(디지털미디어)와 기성미디어의 관계
  • 정보 노출 위험도무분별한 정보 생산과 공급, 유포 ex. 이효리 사망설계열 1 계열 2 계열 3포털사이트 12 2.4 2SNS 15 4.4 2TV 9 1.8 3신문 7 2.8 5지인 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주요 정보 습득처설문조사 결과주요 정보 습득원은 디지털 미디어팟 캐스트 인지도안다 7모른다 1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나는 꼼수다 인지도안다 16모른다 4차

  • [매스컴] 수용자 차원에서 바라본 UCC
  • 정보 유통 채널의 다양화 등으로 큰 관심을 얻기 시작했다. 그리고 UCC에 대한 사회적 관심은 웹2.0의 흐름에 편승해 새로운 성장을 모색하려는 기업들과 인터넷 세대들의 욕구가 맞아 떨어져 그 파급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UCC가 이처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뉴미디어시대의 킬러콘텐츠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 때문이다. DMBIPTV와이브로 등 뉴 미디어가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정작 서비스 확대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칠 콘텐츠 확보

  • UCC가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발전가능성
  • 정보혁명은 우리에게 생활에서도 쉽게 정보매체를 접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미래에는 그 양상이 가속화되어 더욱더 다양하고 편리한 휴대용 기기들이 눈에 띌 것이고, 그에 따라 UCC에 대한 접근성도 커질 것이다. 현재로도 강좌와 노하우 등의 고급정보를 UCC를 통해 간편하게 접할 수 있지만, 미래에는 더욱이 쉽게 부엌에서 요리기술 노하우 UCC를 따라하며 요리를 하고, 리폼 인테리어 UCC를 통해 집을 멋들어지게 꾸밀 수도 있다. UCC는 동영상 뿐 아니라

  • [졸업] [저널리즘, 신문방송, 언론, UCC] 온라인 저널리즘과 UCC
  • 뉴미디어의 관점에서 브로드캐스터(방송사)로 생각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콘텐츠를 수용자에게 모든 미디어와 모든 기기를 통해 그들이 집에 있든, 혹은 이동 중이든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즉, 크로스 미디어 전략을 언급했다.전방위 콘텐츠 제공 전략으로 BBC의 콘텐츠를 휴대전화, 휴대형 정보단말기, 디지털TV, 컴퓨터 등으로 제공,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메시지 소비자들도 자신이 소유한 다른 장치에 주고받을 수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