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혁명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진통제 아나신 광고
2. M&M 쵸코릿 광고
3. 아이젠하워
본문내용
The most memorable USP Reeves developed was the one for M&M’s. At the time, M&M’s was one of the first sugar-coated chocolate candies on the market. So Reeves wrote, "It melts in your mouth, not in your hands."
http://www.youtube.com/watch?v=4gtM_mmvDww
정치세계에서는 무엇보다도 ‘말’ 한마디가 큰 파워를 가진다.
미국 대통령 선거 사상 최초로 광고 기술을 홍보에 도입한 사람은 아이젠하워다. 리브스는 여론전문가인 George gallup과 함께 아이젠 하워의 홍보 카피를 만들어 냈다.

“아이젠하워, 미국에 답하다”.

평범한 시민들이 짧은 질문을 하고 아이젠하워가 답변하는 형식의 영상이 광고로 제작되었다. 비록 이 광고는 실제 시민들과의 대화를 통하여 제작된 광고가 아니라, 만들어진, 편집된 영상이었을 뿐이었지만 간결한 광고카피로서 크게 성공했다.


1891년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인 미시간주에서 잡화점을 운영하는 상인의 아들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일을 도와 배달 일을 한 덕분해 영업과 판촉에 대해 나름의 방법을 터득했다.
경제공황기에도 불구하고 그는 당시 광고 크리에이티브나 캠페인 관행에 대해 뚜렷한 비판의식을 가졌기 때문에, 1935년 시카고에 자신의 이름을 건 광고대행사를 설립했다. 현재 레오버넷 대행사의 대표적인 광고주들은 맥도날드, 콜카콜라, 디스니, 말보로, Kellogg、Tampax, Nintendo 등 있다.
버넷은 공황기 광고들이 어리석고 따분하다고 느꼈으며, 쿠폰발행이나 무료증정 같은 판촉도 쓸모없다고 생각했으며, 광고조사가 펼로 인정하지 않았다. ---제품에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는 것이 광고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출마케팅] 이랜드전략과 성공요인
  • 크리에이티브 차원의 경지로 승화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비록 경제 후발국가로서 제반 인프라의 부족으로 인해 낙후된 광고 수준에 머물고 있지만 엄청난 속도의 경제발전과 유구한 문화 예술적 자산을 바탕으로 멀지 않은 장래에 세계 광고계의 한 기류를 형성할 것이다. 현재 광고업계는 급속한 경제발전에 따라 매 년 평균 성장률 48%를 기록하던 고성장 시대를 마감하고 1995년 이후 년 35%성장 수준의 안정된 발전궤도에 들어갔다고 볼

  • [졸업][경영학] 중국가전산업 분석
  • 크리에이티브 광고활동 중에서 창조적인 부분, 즉 광고의 제작 표현행위를 말한다. CR로 부르기도 한다. 시장조사와 미디어믹스의 과학적 활동에 상대되는 것으로, 상품 서비스에 있어서의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발견하여 아이디어를 일으켜 소비자에게 어떻게 소구할 것인가의 콘셉트를 만들고, 그것을 구체적으로 문장화시청각화영상화하는 모든 프로세스를 말한다.차원의 경지로 승화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비록 경제 후발국가로서

  • [중국개방, 중국개혁개방, 중국개혁, 중국, 중국개혁개방정책] 중국개방(중국개혁개방)과 방송산업, 중국개방(중국개혁개방)과 광고산업, 중국개방(중국개혁개방)과 상해푸동의 성공 사례, 중국개방(중국개혁개방)과 중국여성, 중국개방(중국개혁개방)과 종교적 권리 분석
  • 혁명기 시기의 ‘남자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여자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반대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더불어 성별노동분업과 성차별의식의 강화로 ‘여성은 가정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부녀회가의 주장이 1984년에 제기된 후 1988년 본격화되어 가정 내에서 여성의 전통적인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서기 시작했다. 물론 이러한 주장은 그 후 설득력을 상당부분 상실했지만 이것을 하나의 해프닝으로만 볼 수 없는 것은, 앞서 밝힌 것처럼

  • 마케팅원론 키워드별 완벽정리
  •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의 차이직접반응광고가 실연, 비교 등을 통해 보다 더 상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일반광고와는 달리 유명모델을 기용한다거나 최신 제작기법을 이용할 필요성이 상대적으로 적고, 따라서 제작 비용이 일반광고에 비해 적게 든다.이미지를 추구하는 일반광고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유명모델이 등장하고 최신 기법이 도입되고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고용되므로 제작비용이 많이 든다.직접반응 광

  • 독후감 모음집[A+, 98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혁명기에 들어섰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올바른 지식을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각종 매체들을 통해서 우리는 매일 수많은 지식 들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이 믿을 만한 정보인지 어떻게 이용할지 판단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 책에서 그 방법과 철학자들의 이야기를 알려주어서 도움이 되었다. “물은 소가 마시면 젖이 되지만 뱀이 마시면 독이 된다”는 말이 있다. 이 비유처럼 지식도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만들고 사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