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혁명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진통제 아나신 광고
2. M&M 쵸코릿 광고
3. 아이젠하워
- 본문내용
-
The most memorable USP Reeves developed was the one for M&M’s. At the time, M&M’s was one of the first sugar-coated chocolate candies on the market. So Reeves wrote, "It melts in your mouth, not in your hands."
http://www.youtube.com/watch?v=4gtM_mmvDww
정치세계에서는 무엇보다도 ‘말’ 한마디가 큰 파워를 가진다.
미국 대통령 선거 사상 최초로 광고 기술을 홍보에 도입한 사람은 아이젠하워다. 리브스는 여론전문가인 George gallup과 함께 아이젠 하워의 홍보 카피를 만들어 냈다.
“아이젠하워, 미국에 답하다”.
평범한 시민들이 짧은 질문을 하고 아이젠하워가 답변하는 형식의 영상이 광고로 제작되었다. 비록 이 광고는 실제 시민들과의 대화를 통하여 제작된 광고가 아니라, 만들어진, 편집된 영상이었을 뿐이었지만 간결한 광고카피로서 크게 성공했다.
1891년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인 미시간주에서 잡화점을 운영하는 상인의 아들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일을 도와 배달 일을 한 덕분해 영업과 판촉에 대해 나름의 방법을 터득했다.
경제공황기에도 불구하고 그는 당시 광고 크리에이티브나 캠페인 관행에 대해 뚜렷한 비판의식을 가졌기 때문에, 1935년 시카고에 자신의 이름을 건 광고대행사를 설립했다. 현재 레오버넷 대행사의 대표적인 광고주들은 맥도날드, 콜카콜라, 디스니, 말보로, Kellogg、Tampax, Nintendo 등 있다.
버넷은 공황기 광고들이 어리석고 따분하다고 느꼈으며, 쿠폰발행이나 무료증정 같은 판촉도 쓸모없다고 생각했으며, 광고조사가 펼로 인정하지 않았다. ---제품에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는 것이 광고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인사관리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인사현황 대한항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전환학습이론의 내용을 요약하고 학습경험이 내 삶에 가져온 변화와 기대에 대해
- 4차 산업혁명 기술 중 본인 전공과 연관된 기술에 대한 사례와 아이디어 제시하시오
- [감사원][감사체계][감사기관][감사위원회][감사기구]감사원의 조직, 감사원의 역할, 감사원의 기능과 감사원의 감사대상기관, 감사원의 현안 및 감사원의 감사체계 개선방안 그리고 감사원의 내실화 방향 분석
-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윤리문제 -트루먼 쇼를 보고
- 화재 안전교육에 대한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교육의 사회성에 대해 근거를 들어 제시하시오
- [인구증가]인구증가에 따른 환경오염 문제와 자원 고갈, 식량 부족 문제에 대한 총체적 접근, 인구증가의 원인과 영향 및 대책 모색
- [동기부여] 동기부여이론의 종류와 활용방안에 대한 나의 생각
- 영유아 연령별 발달특징을 제시하고 그와 관련하여 연령별로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의 문제를 예를 들어 제시하고 연령별 아동안전교육이 어떻게 다르게 이루어져야 하는 지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