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홍보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 분석
#2. 문제점 도출
#3. 타겟 설정
#4. 목표 설정
#5. 전략 프로그램
#6. 평가

본문내용
공무원 헌혈 참여도 수준 매우 낮아
심지어 적십자마저 직원 중 헌혈하지 않은 비율 67.8%나

국내 공무원의 헌혈 참여도가 극히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주관 부서인 적십자사 직원조차 헌혈
참여 경험이 있는 직원 비율이 점차 줄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14일 심재철의원(안양동안을)은
국정감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제출받은 '2009년 업별 헌혈자 현황'을 검토한 결과 이같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심 의원에 따르면 2009년 8월 기준 총 헌혈자 166만504명 중 공무원은 2.7%인 4만4251명에 불
과했다. 같은 기간 전체 국민 헌혈률 5.1%보다 2배 정도 낮은 수치다. 적십자의 경우 헌혈을 하지
않은 직원 비율이 2006년 67.8%에서 2008년 70.6%로 늘었으며 2000여명의 직원이 단 한 번도 헌
혈을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헌혈자가 가장 많은 직업군은 대학생으로 29.3%를 차지했으며
이어 고등학생이 20.1%를 기록해 이들의 헌혈률이 전체의 50%에 육박했다.
심 의원은 "혈액 부족으로 작년 한해 혈액 수입에 쏟아부은 외화가 650여 억 원"이라며 "공무원
의 저조한 헌혈률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볼 문제"라고 지적했다. 또 그는 "적십자 직원도 헌혈 업무에
자긍심을 갖고 헌혈에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헌혈은 의미 있고 즐거운 것”
“헌혈은 지금 뿐만이 아닌 평생의 습관”


헌혈에 참여하는 10-20대 가운데 80%가 헌혈은 평생의 즐거운 습관이다라는 인식을 갖도록 한다
“헌혈은 건강에 위험하지 않다”
“나의 피 한 방울이 사회에 그 무엇보다
큰 힘이 될 수 있다!”

헌혈에 대한 현재의 부정적 태도를 변화시키고
이를 추후 30대 이상의 공중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해 태도 변화를 재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홍보 無․限․之․愛소비자는 광고를 눈으로 보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느낍니다.소비자의 마음에 큐피트의 화살을 명중시키는 전략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우아한 언어의 마법으로타겟을 사로잡을 줄 아는 이 女子를 만나 보십시오.한 번 가본 길은 절대로 잊어버리는 법이 없는 아이 어렸을 때 자주 없어져서 엄마를 애태우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때론 극장 앞에 앉아 간판 그림에 시선을 떼지 못하기도 하고, 어스름 저녁이 되어서야 코스모스

  • [항공사, 경영론,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성공전략
  • 레포트를 마치며그룹 5대 핵심 경영 방침윤리경영 => 신뢰경영, 사회적 책임경영합리경영 => 보편타당한 원직과 철학, 합리적인 노사문화인재경영 => 우수인재 확보, 우수인재의 유지/육성전략경영 => 기업의 목적/비전/목표가 분명한 그룹, 업계1등의 기업가치 창출기술경영 => 최고의 품질력 보유, 앞선기술, 선도기술 보유아시아나 항공의 중장기 경영비전을 살펴보면, 중장기 < 영업경쟁력 강화>,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홍보전략 디자인을 보기 위해 대학로나 동대문에 나가 문화와 사회의 흐름을 읽어내고, 더 나아가 좋은 아이디어가 발견되면 항상 메모하는 습관, 스크랩하는 습관이 있으며 사물을 똑바로 바라 볼 수 있는 냉철함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4) 사장되지 않은 브랜드귀사의 디자이너로서 디자인에 대한 노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훌륭하신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통하여, 귀사만의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사람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분석
  • 헌혈 2004.01.14특별한 X-마스 별난 케이크 신세대 유혹 2003.12.222003 내수산업 결산 4. 식품 2003.12.21불황땐 케익 더 잘 팔려 베이커리업체 크리스마스 판촉 2003.12.08애드플라자 불황기, 훈훈한 가족애 광고 인기 2003.11.10국내 베이커리업체 해외사장 진출 잇따라 2003.11.06도심 한복판 빵집 카페+베이커리로 변신 2003.09.02CJ 뚜레쥬르, 고객만족도 조사 1등 브랜드 선정 2003.08.28Business Today CJ 50년 : 4大 핵심 전략사업 키운다 2003.07.09CJ 뚜레쥬르, 대형 매장

  • [가족] 시간관리와 여가관리
  • 헌혈○△△매일 새벽 나는 검도장에 가서 검도 연습을한다곧 있으면 있을 검도 대회 때문에 연습을 무리하게 했더니 약간 피곤했다. 선생님과 대련을 했는데5분동안 단 한대 때렸다. 힘들었다.등교해서 9시 서양사 수업을 들었다. 운동 때문에피곤한 나머지 수업 시간 내내 졸았다. 피곤하다.수업을 마치고 친구와 함께 헌혈을 했다. 자발적 참여는 아니고 수업에 레포트로 내야 하기 때문에 했다. 그렇지만 보람 됐다.6:007:008:009:0010:0011:001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