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 미디어의 정의
1인 미디어의 특징/기능
1인 미디어의 탄생
1인미디어 등장배경
1인미디어의 종류
1인 미디어의 전망
- 본문내용
-
1인 미디어의 정의
네티즌이 직접 꾸미고 참여해 자신만의 트렌드를 추구할 수 있는 서비스
개인을 기반으로 형성된 공간으로 개인이 만들어가는 세상
개인의 사회적 목소리를 자유롭게 낼 수 있는 공간
1인 미디어의 특징
개인화
커뮤니케이션
마이크로 미디어
네트워크화
1인 미디어의 특징/기능
일상의 기록과 공유
정보전달 및 공유
개인 PR 서비스 : 내면의 욕구
커뮤니티&네트워크 : 타인과 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의 상업성/ 마케팅
1인 미디어의 탄생
Digital Revolution
Mass Media ->Personal Media
- 참고문헌
-
블로그
네이버 백과사전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78987.html
http://www.journalist.or.kr/news/articleView.html?idxno=14593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6110202010531727003
http://news.hankooki.com/lpage/it_tech/200712/h2007121817315723630.htm
http://weekly.hankooki.com/lpage/cover/200702/wk2007020114135182190.htm
1인 미디어의 정의/1인 미디어의 특성/1인 미디어의 기능
1인 미디어’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 블로그와 미니홈피 비교를 중심으로 – 강혜영
1인 미디어 싸이 월드 사용자의 패션의식과 인터넷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김연지
1인 미디어가 사회적 관계망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싸이 월드’ 사례를 중심으로 – 김선미
2006년 온라인은 1인 미디어 시대 – Adclick Marketing Team
1인 미디어의 유형
1인 미디어의 힘 – 빌 게이츠
Naver open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사정의 목적과 특성, 사정도구의 종류에 관해 설명하고, 사정도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정하시오(클라이언트는 학습자 자신으로 설정)
- 사회복지 실천과 연관되어 있는 윤리적 딜레마의 사례를 조사하고 조사한 사례에 본인이 사회복지사라는 가정 하에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대처방안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사회복지개론)
- [인종차별과 여성문제] 스킨헤드와 명예살인에 대해
- 죽음에 대한 전시기획
- (프로포절) 장년층 지체장애인의 심리사회적 재활을 위한 여가활동증진 프로그램
- 소비자심리학_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개념과 진단기준분석 및 지적장애 주요증상과 치료방법연구 및 나의견해
- 임파워먼트의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사회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적용할 수 있는 대안을 도출하시오
- [공공선택론] 공공선택론의 전제, 공공선택론의 요소, 공공선택론과 보편적 서비스, 공공선택론과 환경문제, 공공선택론과 청정대기법, 공공선택론의 종합적 평가 분석
- 지역사회 내 독거노인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정서지원서비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