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심리학] N세대를 위한 N`GENE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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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존 홈쇼핑의 문제점

<2> N'GENE

1. N’GENE

2. Target 소비자

3. N’GENE 패딩

<3> 타겟층의 라이프 스타일

<4>스토리 보드

<5>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틀 : 소년소녀가요백서

1. 프로그램 배경선정과 그에 대한 근거

2. 쇼 호스트 선정과 그에 대한 근거

3. 배경음악 선정과 그에 대한 근거

<6> 게임

1. 게임 활용방법

2. 게임 활용의 근거와 활용

<7> 사용상황의 제시

1.사용상황의 제시 방법

2. 근거

<8> 문자

1. 문자 활용방법

2. 문자 활용의 근거

3. 문자 활용의 효과

<9>인터뷰

1. 인터뷰 방법

2. 근거


본문내용
<2> N'GENE
1. N’GENE
㈜GNCO (http://www.gnco.co.kr)
① concept : 컬러풀한 COOL & MILD 스포티
기존 스포티함과 컬러감을 강조한 '엔진'에서 좀 더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로 거듭나 경쟁 력 있는 상품력으로 접근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② 특징
(1) soft tailoring : 기존 캐주얼 봉제 외 정장 봉제의 부분적 도입을 통해 기존캐주얼 들과의 차별화된 피팅감과 완성도
(2) nippon feel : cool & stylish한 일본 젊은이들의 street style “J'LOOK”
(3) Alternate match : 편안함이나 Outdoor life를 위한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street wear로서 멋스럽게 착장될 수 있는 코디네이션 제안
③남성복과 여성복의 차별화
(1)남성은 남성답게 :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티셔츠, 힙선을 골반 밑 으로 내려입는 스타일리쉬한 데님들, 그와 어울리는 조끼와 자켓

(2)여성은 한층 여성성 강조 :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어깨선이 무너진 면 소재 의 아우터와 레깅스, 긴 양말 그리고 스타일리쉬하게 코디 해 줄 수 있는 크로스 백, 중절모, 레깅스 등의 포인트 액 세서리
2. Target 소비자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청소년과 대학생(16세~21세)
3. N’GENE 패딩


<3> 타겟층의 라이프 스타일
나를 삶의 주인공으로 여기여 자기의사표현에 적극적이며 자신만의 개성 표현 욕구가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선호하며 남과 다른 자기만의 독특한 생활 가치관을 추구한다. 또한 광고나 미디어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인터넷이나 휴대폰 등을 매우 중요시 여기며 이것들을 통해 각종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자주 접하며 이러한 정보와 입소문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또한 주위 시선을 많이 의식하여 최신 패션과 트랜드를 중시한다. 가수들의 외모나 스타일에 자신을 동일시 하고자하는 대리만족을 하려는 욕구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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