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i tool 을 이용한 국민대학교 광고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Situation Analysis
- 시장상황
- 경쟁자 분석
- 국민대학교


02. CBI TOOL
03. CBI PROCESS
04. AD Strategy
본문내용
1906년 5월 불교계에서 동대문 밖 원흥사(元興寺)에 세운 명진학교가 전신이다. 교훈은 섭심, 신실, 자애, 도세이다. 1910년 불교사범학교, 1914년 불교고등학교, 1915년 중앙학림(中央學林)으로 개칭하였으며, 1922년 3·1운동을 주도했다는 이유로 일제에 의해 강제로 폐교되었다. 1922년 전국의 불교사찰에서 재산을 출자하여 재단법인 조선불교중앙교무원을 설립하고, 1928년 불교전수학교로 다시 개교하여 1930년 중앙불교전문학교로 승격하였다. 1940년 혜화(惠化)전문학교로 개칭하였다가 1946년 동국대학으로 승격하고 초대학장에 허윤(許允)이 취임하였다. 1953년 종합대학으로 개편하였고, 1978년 경주시에 분교를 설치하였다2009년 예산 : 264,642,037,000원


특성화 추구

선택과 집중의 특화된 연구 분야 선정 및 지원강화
경쟁기반의 연구역량 극대화
글로벌 인재 확보 빛 국제화 추진
대외 홍보 전략 강화


수월성 확보

교육프로그램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우수 교수 확보 및 교수 관련 제도 개선
우수 인재 전략적 유치, 육성 방안 수립
행정혁신


재정 확충

고수익 모델 총력 창출
발전기금 확보 노력 강화
연구사업 및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
예싼절감 프로그램 도입


프로슈머는

브랜드와 자신을 동일시 하며 상호작용을 한다.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 피드백을 한다.
브랜드의 세계에서 성장했다.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치가 존재한다.
브랜드의 이념과 전문성을 지키기를 원한다.
적극적으로 시장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 전파자 역할을 한다.
브랜드와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
마케팅 전문가나 마찬가지다.



#1. 캠퍼스를 걸어가던 한 학생이 무심코 쓰레기를 통에 휙 집어 던진다.

#2. 통에 무사히 들어간 쓰레기. 물론 학생은 쓰레기가 통에 들어가는 것만 확인하고 가던길을 계속 걷는데........

#3. 하지만 이게 웬일?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깊지 않은 통으로 보였는데 쓰레기가 바닥에 닿는 소리가 나지 않고 깊은 구멍 속 으로 빨려 들어가는 소리가 계속 난다.

#4+5 학생은 뭔가 이상한 것을 감지하고 다시 통으로 발걸음을 옮겨 통 속을 자세하게 들여다본다.

#6. 그 통은 겉보기와는 다르게 매우 깊은 속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 속의 끝에는 바로 국민대학교(KMU)가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

  • 한국 원격교육 사례
  • 이용하던 원격교육이 지난 9월 5일 ‘평생교육법’이 통과되면서 강의실 중심의 현장교육과 동등하게 인정되어 사설,대학부설, 사내온라인 교육을 통해서도 학점과 학위 취득이 가능해 졌다. 이 법에 따를 경우 가상대학 설립도 가능해져서 건물과 캠퍼스가 없는 학교를 세울 수가 있게 되었음은 물론이다. 교육개혁위원회가 1996년 가상대학을 미래의 지식, 정보사회에 대비한 신대학모형으로서 제시한 이래 교육부에서는 1998년에 65개 대학교, 14개 업

  • [리더십론] SK텔레콤& KTF CEO의 리더십과 리더십프로그램
  • 국민들은 정보통신에 종사하거나 이용하는 형식으로 정보통신 사업과 직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국내의 정보통신 사업은 크게 세 회사로 분할되어 있는데 바로 SK텔레콤, KTF, LG 텔레콤이 그것이다. 그 중에서도 국내 시장의 휴대폰 통신사업분야 선발업체로써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SK텔레콤과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번호 이동성 제도로 몇 개월간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KTF가 우리의 눈길을 끌었다. 처음에는 3개 기업 모두를 분석

  • [삼성SDI][삼성전관][삼성][기업][경영]삼성SDI(삼성전관)의 역사, 삼성SDI(삼성전관)의 기업이념, 삼성SDI(삼성전관)의 PDM(제품데이터관리), 삼성SDI(삼성전관)의 경영혁신, 삼성SDI(삼성전관)의 전략 분석
  • Tool)Ⅵ. 삼성SDI(삼성전관)의 전략1. SQM 내실화(제조부문)1) 신규사업장의 SQM 기법 적용(안정화 단계 수행)2) SQM의 내실화를 위한 실용 전략 수립2. 품질자격제도시행(제조/비제조 부문, 해외포함)3. Project의 해결(C-S-I 기법을 이용한 지속적인 품질개선)1) Chart(산포불량분석)2) Solve(참원인분석활동)3) Implement(개선대책)Ⅶ.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우리나라의 경우 선진국에 비해 내용이나 수적인 면에서 아주 부족 하다. 기존 연구로는 주로 기업광고에

  • [촉진관리] 중앙대학교 이미지광고에 관하여
  • 중앙대학교 이미지 광고에 관하여Ⅰ. 대학 광고 실태 조사1. 대학 홍보의 중요성 및 필요성항상 제자리에서 그저 찾아오는 손님을 맞이 하기만 했던 대학이란 집단이 언제부터인가 자기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최근 들어 대학이 본격적으로 광고/마케팅을 전개하는 모습이 신문지상이나 라디오, TV 등을 통해 심심치 않게 보여지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대학에서 집행하는 광고비도 갑자기 늘어나고 있다( 참조). 대학의 4대 매체 집행 광고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