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i tool 을 이용한 국민대학교 광고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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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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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Situation Analysis
- 시장상황
- 경쟁자 분석
- 국민대학교
02. CBI TOOL
03. CBI PROCESS
04. AD Strategy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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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6년 5월 불교계에서 동대문 밖 원흥사(元興寺)에 세운 명진학교가 전신이다. 교훈은 섭심, 신실, 자애, 도세이다. 1910년 불교사범학교, 1914년 불교고등학교, 1915년 중앙학림(中央學林)으로 개칭하였으며, 1922년 3·1운동을 주도했다는 이유로 일제에 의해 강제로 폐교되었다. 1922년 전국의 불교사찰에서 재산을 출자하여 재단법인 조선불교중앙교무원을 설립하고, 1928년 불교전수학교로 다시 개교하여 1930년 중앙불교전문학교로 승격하였다. 1940년 혜화(惠化)전문학교로 개칭하였다가 1946년 동국대학으로 승격하고 초대학장에 허윤(許允)이 취임하였다. 1953년 종합대학으로 개편하였고, 1978년 경주시에 분교를 설치하였다2009년 예산 : 264,642,037,000원
특성화 추구
선택과 집중의 특화된 연구 분야 선정 및 지원강화
경쟁기반의 연구역량 극대화
글로벌 인재 확보 빛 국제화 추진
대외 홍보 전략 강화
수월성 확보
교육프로그램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우수 교수 확보 및 교수 관련 제도 개선
우수 인재 전략적 유치, 육성 방안 수립
행정혁신
재정 확충
고수익 모델 총력 창출
발전기금 확보 노력 강화
연구사업 및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
예싼절감 프로그램 도입
프로슈머는
브랜드와 자신을 동일시 하며 상호작용을 한다.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 피드백을 한다.
브랜드의 세계에서 성장했다.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치가 존재한다.
브랜드의 이념과 전문성을 지키기를 원한다.
적극적으로 시장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 전파자 역할을 한다.
브랜드와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
마케팅 전문가나 마찬가지다.
#1. 캠퍼스를 걸어가던 한 학생이 무심코 쓰레기를 통에 휙 집어 던진다.
#2. 통에 무사히 들어간 쓰레기. 물론 학생은 쓰레기가 통에 들어가는 것만 확인하고 가던길을 계속 걷는데........
#3. 하지만 이게 웬일?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깊지 않은 통으로 보였는데 쓰레기가 바닥에 닿는 소리가 나지 않고 깊은 구멍 속 으로 빨려 들어가는 소리가 계속 난다.
#4+5 학생은 뭔가 이상한 것을 감지하고 다시 통으로 발걸음을 옮겨 통 속을 자세하게 들여다본다.
#6. 그 통은 겉보기와는 다르게 매우 깊은 속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 속의 끝에는 바로 국민대학교(KMU)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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