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세계문화유산] 마법의 왕국 혹은 진짜에 대한 비현실적인 탐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 페이퍼는 구축 환경 -통역자와 재현자의 의상이 입혀진-에서 벗어나 “경험“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다이나믹한 전형적인 “유산” 전략을 그린다. 동적인 현대 역사에 지식형성은 민주적인 자연과 어떻게 얕음의 적합한 은유들의 표현인지를 평가하는 것에 대한 논쟁을 계속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이 토론은 확실성과 정확성의 문제를 그리기에 올린다. 그러나 어떻게 이 그리기는 살아있는 역사 해석의 구축된 방법으로 적합한가? 그것은 해석의 어려운 한 가지 기간인 가장 강한 감각의 재생산, 재발표를 제공하는 것이 제안된다. 그러나 이것들은 이 문제들의 사이에 힘이다. 마침내, 이것은 이것들의 힘들과 약함이 매우 잘 비평받은 저술의 감흥으로부터 정확하게 분류될 수 없다고 주장되었다. 역사적인 해석들의 산물은 즐거움들, 지식들 그리고 다른 형태의 기쁨들의 모임이다. 이 예들은 유산산업의 부주의한 비평이 과거를 즐기는 것의 한 가지 방법이라고 옹호한 체 끝날 수 있다는 걸 보여준다. -과거를 경험의 다른 긍정적인 방법들을 버리는 것.
이 페이퍼에 있는 연구는 그들 자신에게 "삶에 역사를 가져오라“라고 요구해서 진급된 한 2개의 재제정 그룹을 가지고 관여한 관찰에 바탕을 두었다. 이러한 ”살아있는 역사”들은 거주 박물관들, 시험적인 고고학 그리고 휴양 이벤트들로 나눠졌다. (Anderson 1984; Glassberg 1986) 첫 번째로, 박물관 또는 유산 센터에 고용된 종업원들은 교육적 그리고 설명을 위한 전략으로 조직되었다. 두 번째, 역사적인 증거는 유물로부터 그것들의 추론에 대해 연구하고 휴양시키고 이론을 테스트 하는데 익숙해져 있다. 세 번째 경우는, 지원자들은 그들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오락(모든 감각에)에 참가한다. 이 페이퍼는 마지막 분류에 크게 초점이 맞고, 모든 3가지 요소가 살아있는 역사 주위에 얽힌 연구 또는 즐거움에 대한 해석의 실행을 분리시킬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현저하게, 다른 그룹들은 유산 프리젠테이션의 이슈를 연구하는데 차례대로 가입되었다. 첫 번째, 저자는 4월에서 10월까지 이 기간 동안 캠페인을 하면서 2년동안 영국의 내전을 휴양시키는 더 작은 사회들 중 하나에 포함되었다. 이 기간 중에, 투쟁에 다른 부분을 재상영하기 위해 표본의 다양한 사이즈와 빈도 그리고 테마를 이동하였고, 단위가 조직 되었다. 몇몇 이벤트는 “open fields"에 잡혔으나, 대다수는 English Heritage(정부 보존 특수 법인)에 의하여 방문객들의 마음을 끌기위한 성과 같은 장소가 장려되었고, 그것들은 투쟁에 한 몫을 하였다. 가장 큰 레크레이션은 주말 동안 1800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하였고, 달력을 채웠던 전초전이나 살아있는 역사와 같은 작은 이벤트들이 기간 동안 3~4번 일어났다. 비록 모든 사람은 아니겠지만, 이 기간동안 국가들은 6~8개 위 아래로 이벤트에 참석할지도 모른다. 이벤트 참가자들이 그들 자신과의 약속과 그들의 봉사 단위를 믿었다. 다른 참가자들처럼 이 저자도 그의 연결고리(친구)로 Parliamentary Trayne of Artillery에 가입하였고, 다른 사람들처럼 주요한 이벤트에 참석한 트레이너로부터 그가 장비를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었을 때까지 빌림으로써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안전보건법 중 안전보건관리 규정과 안전보건교육의 중요성과 법적 내용과 개인의 대책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다세대 가족치료 기법
- 주제 본인 또는 주변의 친구, 이웃들 중 한 명을 선정하여 직무분석을 실행해보고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를 작성하시오
- [프로그램개발] 유아자녀가 있는 10대 미혼모를 위한 프로그램
- 스트레스의 개념과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고 보육교사의 스트레스 대처 유형과 전략에 대해 설명하신 후 본인의 스트레스 대처 전략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과제는 평등과 차별을 토대로 사회복지사의 윤리적 딜레마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평등과 차별의 개념을 설명하고, 평등과 차별이 사회현실 혹은 실천현장(신문기사, 실제 경험 등)에서 어떻게 드러나는지 설명하고 사회복지사가 경험할 수 있는 윤리적 딜레마를 논하고, 과제 후 느낀점, 알게 된 점을 결론으로 정리한다
- 인지행동모델 사례개입(인지행동모델, 합리정서치료, 벡의인지치료, 문제해결기술훈련, 인지행동모델개입사례,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사회복지실천모델]인지행동모델 주요개념, 인지행동모델 실천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실습종결평가서 (A+받은자료)
- 영유아발달_2주1차시에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을 학습한 바 있습니다. 프로이드의 정신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