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의 거대한 생리대 시장
한국 생리대 시장의 요란한 경쟁
현재 한국 생리대 시장의 현황
10년 전..그때가 좋았지….
제대로 된 유한킴벌리의 “한 방”
위스퍼! 누구와 경쟁하고 있는 거지?
– 경쟁시장 분석
소비자들의 머리 속은?
이 이미지를 만든 바로 그 1위의 광고!
이 광고를 보고 나서 소비자들은…
그렇다면 위스퍼는?
문제의 바로 이 광고!
위스퍼! 이러니까 안 되는 거야!
위스퍼 광고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위스퍼가 살아남을 길! 첫째!
위스퍼가 살아남을 길! 둘째!
위스퍼에게 제안한다!-새로운 이미지!
광고와 모델
우리가 찾은 모델은..바로..
광고 하나!
광고 둘!
이론적 근거
위스퍼가 살아 남으려면..
자신 있는 나! 위스퍼!
본문내용
P&G의 위스퍼
한국 시장 진출 불과 5년 만인 1994년
생리대 시장에서 1위를 차지

1995년에는 6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


생리대 시장,
1990년대 후반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공략으로
완전히 뒤집어지다!


화이트 – 현재 부동의 1위.


좋은 느낌 – 무서운 2위.
그러나 동일한 유한킴벌리.
촉감과 고급스러움으로 맹 추격 중


그렇다면, 화이트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머리 속으로 들어가보자!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위스퍼
소비자 태도 모형 – Fishbein 다속성 모형

<설문 조사>
Sample Size : 115명(결측4)
Sampling Units : 20~27세 여성
<설문 주제> 생리대 구매 시 주요 속성 및 브랜드 별 신념도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위스퍼에서 신제품이 나온걸 알고 계셨습니까?

알고 있었다:47명  몰랐다: 90명

어떤 점이 새로워 졌는지 알고 계십니까?

모른다.. 녹차?


광고와 모델


1.깨끗하다는 이미지에 집착하지 말자!
긍정적인 속성을 부정적으로 재포지셔닝
2.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

3.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배경으로 공감대 형성!
4. 위스퍼라는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인식의 필요성
(이미지의 차별화)
5. 충성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장기적인 광고물로 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캠페인] 모닝케어 광고기획안
  • Morning Care 광고 기획안2010 숙취?구토?어지러움?기억상실?한 순간의 고통?건강의 해침?숙취 宿醉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30세 직장인 조모씨술 많이 먹고 고생한 다음날, 앞으로는 ‘술’절대 안먹어!!라고 다짐을 하긴 하는데 결국 그 말만 수백번 반복하게 되네요^^술 먹으면 후유증이 심한 편이라 건강까지 해칠까 요즘은 걱정이 되네요.한 순간의 고통건강의 해침‘강해진 숙취 강도’간 건강 적신호김준명 원장(한의학 박사) “숙취의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광고기획서Ⅰ. 제품소개1.레모나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1)브랜드 레모나1983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마케팅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장점을가진 비타민C로

  • [광고와 홍보] HERA광고기획안
  • 2005학년 2학기광고와 홍보광고 기획서 작성HERA 광고기획안목 차Ⅰ. 서론 - 제품 선정 동기Ⅱ. 환경 분석1. 시장분석2. 소비자 분석3. 자사분석4. 경쟁사 분석Ⅲ. SWOT 분석Ⅳ. 제품선정과 분석1. 환경 분석2. SWOT분석Ⅴ. 광고 전략1. 광고목표2. STP(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2) Positioning3. Creative ConceptⅥ. 결론Ⅰ. 서론 - 제품 선정 동기인간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미’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 [광고기획안] `미샤` 모이스쳐 립스틱 광고기획안
  • 광고와 홍보 PROJECT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과 목 : 광 고 와 홍 보시 간 : 교수님 : 조 원 : 목 차꠲꠲꠲꠲꠲꠲꠲꠲꠲1. 기업분석1) 선정동기2) 미샤의 탄생과 현재3) 미샤의 성장전략4) 미샤의 립스틱 소개2. 환경분석1) 립스틱 시장 현황2) 경쟁사 분석(1) 태평양(2) 더 페이스샵3) 자사(SWOT)분석3. 미샤 립스틱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s Mix1) 제품(Product)2) 가격(Pric

  • [광고기획안] `태극기휘날리며` 배너광고기획안
  • 태극기 휘날리며 배너 광고 기획안1. 작성일2004년 5월 10일2. 광고 Target 사이트 분석1) 사이트 명 : www.empas.com 엠파스 (검색은 empas, 메일은 empal)2) 사이트 목적 : (1) 포털 검색 사이트(2) 메일, 블로그, 까페, 지식거래소, 쇼핑, 게임, 어린이 컨텐츠 지원3) Target Audience : 20, 30 대 // why? 다시금 극장을 찾게만한 관람욕이 가장 강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극장을 찾을 이벤트화 함 께 연계 가능영화를 이미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