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의 거대한 생리대 시장
한국 생리대 시장의 요란한 경쟁
현재 한국 생리대 시장의 현황
10년 전..그때가 좋았지….
제대로 된 유한킴벌리의 “한 방”
위스퍼! 누구와 경쟁하고 있는 거지?
– 경쟁시장 분석
소비자들의 머리 속은?
이 이미지를 만든 바로 그 1위의 광고!
이 광고를 보고 나서 소비자들은…
그렇다면 위스퍼는?
문제의 바로 이 광고!
위스퍼! 이러니까 안 되는 거야!
위스퍼 광고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위스퍼가 살아남을 길! 첫째!
위스퍼가 살아남을 길! 둘째!
위스퍼에게 제안한다!-새로운 이미지!
광고와 모델
우리가 찾은 모델은..바로..
광고 하나!
광고 둘!
이론적 근거
위스퍼가 살아 남으려면..
자신 있는 나! 위스퍼!
- 본문내용
-
P&G의 위스퍼
한국 시장 진출 불과 5년 만인 1994년
생리대 시장에서 1위를 차지
1995년에는 6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
생리대 시장,
1990년대 후반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공략으로
완전히 뒤집어지다!
화이트 – 현재 부동의 1위.
좋은 느낌 – 무서운 2위.
그러나 동일한 유한킴벌리.
촉감과 고급스러움으로 맹 추격 중
그렇다면, 화이트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머리 속으로 들어가보자!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위스퍼
소비자 태도 모형 – Fishbein 다속성 모형
<설문 조사>
Sample Size : 115명(결측4)
Sampling Units : 20~27세 여성
<설문 주제> 생리대 구매 시 주요 속성 및 브랜드 별 신념도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위스퍼에서 신제품이 나온걸 알고 계셨습니까?
알고 있었다:47명 몰랐다: 90명
어떤 점이 새로워 졌는지 알고 계십니까?
모른다.. 녹차?
광고와 모델
1.깨끗하다는 이미지에 집착하지 말자!
긍정적인 속성을 부정적으로 재포지셔닝
2.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
3.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배경으로 공감대 형성!
4. 위스퍼라는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인식의 필요성
(이미지의 차별화)
5. 충성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장기적인 광고물로 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중국학] 문화대혁명 시기의 홍위병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제시하시오.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