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MC 패션심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무한도전
2.성격분석
유재석
박명수
노홍철
정준하
정형돈

하하
전진
3. 결론
본문내용
무한도전?

M본부의 리얼리티 버라이어티쇼

각각의 멤버들은 각각 다양한 캐릭터를 소유!

Why ?

리얼버라이어티의 특성상 영화나 드라마 보다 훨씬 현실적이고, 우리와 닮아 있음

각 멤버들의 성격과 패션분석!


국민 MC

만인이 인정하는 착한 성격의 소유자

외향적 사고유형

평범하고 친근한 이미지

잘 당하는 스타일 But 과도하게 당하면 폭발

남에게 베풀기를 좋아함

대화를 잘 이끌어감

사회적 상류층 But 의복으로 자신을 과시하려 하지 않음

경제적 능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국산차를 이용하고 저렴한 브랜드의 옷을 선호

수수하고 단정, 깔끔한 옷차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민국 예능은 무한도전이 전과 이후로 나뉜다
  • 무한도전>의 하락세와 한계에 대해 많은 말들이 오갔다. 그러나 2011년 9월 현재까지도 은 수많은 애청자를 거느린 채 토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으며, 방영되는 작품들이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대한민국 예능의 중심에 서 있는 , 그 속에 담긴 연출과 연기에 대한 분석을 해보려고 한다. (이번 분석은 3기로 분류되는 의 최근작 중심)◆ 연출‘ 프로듀서 김태호PD 천재설’이 떠오르고 있다. 전부터 종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도전함으로써 우리만이 해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기술을 개발할 때 세계 초우량 기업이 되는 것이다.(2) 기업비전 개방화, 다변화, 불확실성, 정보통신의 혁명 등 다가오는 21세기는 치열하고 냉엄한 무한경쟁의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지나온 시간이 전통과 안정의 자랑스러운 50년이었다면 지금부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자랑스럽게 솟아오르는 태평양의 새로운 50년 역사를 창조하는 것이다.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라는 현재의 어려운 여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종류와 열풍 및 SWOT
  • 프로그램 ‘10년史’서병기, 꿈+웃음+감동더 이상 쇼는 싫다! 이젠 리얼이다!, 헤럴드 경제, 2011.4.20 표재민, 2011, 맥스무비, 서바이벌 대한민국, 당신의 열정을 삽니다최지선, 오디션 프로그램의 생산과 소비, 문화과학사, 2010년 겨울호 2010.12 최승현, 케이블 채널의 전 국민 오디션 프로 슈퍼스타K에 열광하는 대중 심리, 조선일보, 2009.9.7 황정미, 2011, 고려대 아세아문제연구소 HK연구교수,창비주간논평, 사회적 약자의 문화적 권리 보장해야

  • [매체기호학] 몸과 육체, 이효리 분석
  • 분석핑클시절 단순한 귀여움, 발랄함이 부각되었던 이효리가 어떻게 여성성의 상징처럼 변해왔는지 앞의 분석을 통해 살펴보았다. 이효리라는 하나의 기표에 담긴 사회적인 기의들이 변해가면서 이효리라는 기호도 변해온 것이다. 이제는 현재의 이효리, 즉 여성성의 상징처럼 제시되고 있는 이효리가 어떤 과정을 통해 우리에게 전달되는지를 분석해본다.우리 시대의 여성의 육체가 어떠해야하는가에 대한 하나의 지배적인 정답처럼 제시되고 있는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심리의 지속적 상승- 점포 확장 가능성, 인터넷을 통한 1대1마케팅 가능성, 젊은이들로 구성된 인구 구조 확산,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기회 증대4) 위협- 경쟁업체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출혈 경쟁 가능성), 경기상황 악화에 따른 고객의 구매력 약화 가능성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TGIF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소구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특정 공중을 밝혀내는 시장세분화가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