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심리학] 기업명성과 사용후기가 소비자의 제품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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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 연구의도
1. 서론
1-1. 이론적 배경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3-1. 예비연구_설문지
3-2. 예비연구_1차 결과분석
3-3. 본 연구
3-3. 본 연구_설문자극
4. 결과
5. 논의
6. 제언
7. Q&A
본문내용
기업명성과 제품의 사용후기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가?


소비자는 기업명성과 사용후기에 어떤 영향을 받고,
결과적으로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가 어떻게 달라지는가?


1. 서론


디지털 제품
· 다양하고 복잡한 기능 속성들
· 비교대상 브랜드와 제품이 많음
· 고려해야 할 속성이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내용을 포함


기업(브랜드)의 영향
선(先)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제품의 사용후기와 기업명성이
고관여 제품구매에 큰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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