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모델(Role model) -스티븐 잡스(CEO of the appl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인물 소개 – 스티븐 잡스
3. 일생
4. 본받을 점
본문내용
2. 인물 소개 – 스티븐 잡스

소개
성명 : 스티브 잡스
생년월일 : 1955 / 02 / 24
출생지 : 미 위스콘신주 그린베이
직업 및 소속 : 애플사 CEO
학력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중학교 졸업
캘리포니아 주 홈스테드 고등학교 졸업
오리건 주 포트랜드에 위치한 리드대학
중퇴(1학기 수강)
경력
1976년 : 애플 컴퓨터 설립
1977년 : 애플2 출시
1984년 : 매킨토시 개발
1985년 : 넥스트스톱 컴퓨터 설립
1986년 : 픽사 스튜디오 인수
1997년 : 애플사 복귀
現애플사CEO
수상
2005년 : 비지니스위크 선정
‘올해의 리더’
2005년 : 타임지 선정
‘2005년 핵심 뉴스메이커’
2005년 : 파이낼셜타임스 선정
‘세계 최고 억만장자25인’ 2위


3.일생
-유년시절


미혼모였던 친부모에 의해 입양됨

자신의 관심분야에 대한 열정

구체적인 인생의 방향 발견

사업에 대한 재능을 발휘

일생을 함께할 친우와의 만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레포트
  • 잡스를 들 수 있다. 애플사의 CEO인 스티븐 잡스는 독재자라 일컬어 질만큼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판매하는 데 있어 다른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보다 자신의 직관에 의해 작업을 진행시키는 것을 선호하는 인물이다. 그는 그러한 행동으로 인해 자신의 회사에서 퇴출을 당하기도 하였지만, 그만의 직관과 독단적인 리더십의 발휘로 인해 탄생하게 된 세계인의 휴대기기인 ‘아이폰’ 이라는 새로운 혁신 기기를 개발하였다. 이와 반대로 나델리 홈

  • [리더쉽] 리더쉽 이론
  • “여성,리더 그리고 여성 리더쉽”, 서울 : 삼성경제 연구소 전미옥(2004), “강하고 부드러운 21C형)여성 리더십”, 서울 : 시스컴 북스  I.K.Broverman(외)(1972), “Sex Role Stereotypes : A Current Appraisal”, Journal of Social Issues,28,no.2:59-78.  Robbins, Stephen P. (2005) “Organizational behavior“ 서울 : 피어슨 에듀케이션 코리아http://money.cnn.com/2005/02/09/technology/hpfiorina/http://ko.wikipedia.org/wiki/%EC%9D%B4%EA%B1%B4%ED%9D%AChttp://inews.mk.co.kr/CMS/emag/eco/eme1391/782310616548.phpQ u e s t i o n s ?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모델은 여전히 매력적이다. 게다가 게임의 법칙이 바뀌고 있다. 수많은 스타트업이 거대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창업 시장에 많은 사업가가 뛰어들고 있다. 이들에게 위워크는 꼭 필요한 존재다.”―향후 목표는 무엇인가.“나는 나이키 창업자인 필 나이트(Knight)가 태어나고 자란 오리건 출신이다. 나이키는 디자인과 브랜드의 역할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보여줬다. 스포츠와 피트니스가 삶의 방식을 바꾸는 수단으로 여겨지게 된 것은 나이키 덕분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 전략 - 통신사업자들과 윈-윈 Ⅴ. SWOT 분석Ⅵ. 산업구조분석1. 사업 내의 기존 업체와의 경쟁 : 매우 강함2. 공급자의 교섭력 : 강함3. 구매자의 교섭력 : 매우 강함4. 잠재적 신규진입자의 위협 : 약함5. 대체제의 위협 : 다소 약함Ⅶ. 아이폰의 가격 전략과 성공1. -파격적인 단말기 가격 인하 - ‘통신료 수익 공유 모델’2. 아이폰의 성공 3. 아시아 출시Ⅷ. 아이폰의 경쟁 제품Ⅸ. 결론 및 대안점 ◉ IT강자 한국시장으로 진출Ⅹ. 참고문헌

  • [경영정보, mis] APPLE사(애플사)의 역량 분석, 경영전략
  • ApplicationInternationalApple careCEO*조직 역량 분석(1) 영업부와 마케팅 부서를 따로 둠(2) 사업부 조직으로 중요부서는 독립 사업부로 구성1. 조직구조의 특징2. 사업 부문별 역할 (1) Mac Hardware Engineering - 하드웨어 개발 담당(2) Software Engineering - 소프트웨어의 개발 담당(3) iPod Engineering - iPod의 개발 담당(4) Application -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