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 홈쇼핑 설득기법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설득의 심리학 - 설득 커뮤니케이션
- VENUS 비비안 비너스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과 비너스 새로운 광고전략 기획제언및 비너스 시사점과 한계점 분석
-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삼성그룹 SDS, LG전자, LG CNS, LG생활건강)
- [텔레마케터,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터의 특징, 텔레마케터의 자질과 텔레마케터의 고용현황, 임금현황, 및 향후 텔레마케팅시장의 전망 분석
- 적대적 M&A(기업인수합병) 방어의 중요성, 수단, 적대적 M&A(기업인수합병) 방어의 예방, 증권거래법상 제도, 적대적 M&A(기업인수합병) 방어의 일본 사례, 적대적 M&A(기업인수합병) 방어의 방법 분석
- 목차
-
목 차
1. 선정제품 소개
2. 정보원의 공신력
3. 정보원의 유사성
4. 자기 감시와 설득
5. 메시지 반복 효과
6. 유머소구
7. 성적소구
8.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 제품 소개
Gs 홈쇼핑
[PHILIPS] 샤티넬 아이스 프리미엄 제모기
“아이스쿨러”라는 필립스만의 기능이 있다” usp강조
- 시원하게 냉찜질을 하듯이 제모를 할 수 있다.
최신형, 최고급형, 단독 구성 관심과 호감 유발
2. 정보원의 공신력
필립스라는 브랜드에서
공신력을 얻을 수 있다!
- 전문성 측면 : 필립스는 오래 전부터 면도기/모근 제모기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왔다. 그래서 소비자의 인식에는
면도기/여성용제모기 하면 ‘필립스’라는 브랜드가 연상됨.
신뢰성 측면 : 해당 쇼 호스트들이 생생하고 구체적인 자신의 사용담을
이야기하며 소비자들을 설득시키고 있다.
선의의 측면 : 쇼 호스트들은 ‘우리’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면서 뭇 여성
들의 고민거리나 경험담 등을 언급하며 공감을 자아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