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daze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본문 요약

2. Culture capsule

3. Comprehension


Ⅱ. 본론

1. 각 국의 교육지침

2. 동서양 수업, 교육방식의 차이


Ⅲ. 결론

1. 동, 서양 수업 방식차이 원인

2. 토론 주제


본문내용
Ⅰ. 서론

1. 본문요약

Title : <School daze>
(daze의 의미 - School days 에서 온 말이나, daze는 학교생활에서의 혼돈을 의미한다.)

Call me Henry. I grew up in Vietnam, where we usually don't ask questions or have much contact with teachers. Rarely will students raise their hands. From the day I entered kindergarten and all the way through high school, I just listened and took notes in class.

저를 헨리라고 부르세요. 저는 베트남에서 자랐는데, 그곳에서 우리는 보통 선생님께 질문을 하지 않고 선생님과 별로 접촉도 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거의 손을 들지 않죠. 제가 유치원에 들어가서 고등학교를 다니는 동안, 저는 그냥 수업을 듣고 필기만 했습죠.

When I came to the United States, the school system surprised me. My classes were hardly ever quiet. One day we had a discussion on the topic of gun control. Everyone participated in it. The class atmosphere was exciting and fun. The arguing went on until the end of the class, and everyone seemed to enjoy it. To my surprise the teacher encouraged the discussion and listened to what the students had to say.

제가 미국에 왔을 때, 학교 시스템이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수업 시간이 거의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총기 사용에 대해 토론을 했습니다. 모두들 참여했지요. 수업 분위기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토론은 수업시간이 끝날 때까지 이어졌고, 모두들 토론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놀랍게도, 선생님께서는 토론분위기를 이끄셨고 학생들이 하는 말을 귀담아 들어주셨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분석] 영화 `친구` 분석
  • School of Visual Arts(1991년 입학)NewYork University(영화 연출과,1995년 졸업) 작품 : 친구, 똥개. 챔피언 등친구(2001)    제9회 춘사나운규영화예술제 대상(2001년12월20일)   제9회 춘사나운규영화예술제 올해의 감독상(2001년12월20일)   제22회 청룡영화상 최우수 흥행상(2001년) “현란한 테크닉이나 기가막힌 영화문법이 없어도 좋다. 진한 멜로적 감성이나 가슴을 쿵쾅거리는 공포도 필요치 않다. 화려함이 아닌 진지함을 바탕으로 단지 눈요기가 아니라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증대되는 배경은 무엇인가
  • 레포트로 작성함으로써 마케팅 및 기업 운영에 있어서의 이미지 관리 중요성을 학습하게 되었다.참고자료데본 리,「콜라보 경제학」, 『흐름출판』,2008,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100년 기업을 넘어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정신, 2007최원주․김홍규,『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David A. Aaker(1996),Building Strong Brands. New York:Simon&Schuster.『데이비드아커의 브랜드 경영』, (이상민․브랜드앤컴퍼니 옮김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증대되는 배경은 무엇인가
  • 레포트로 작성함으로써 마케팅 및 기업 운영에 있어서의 이미지 관리 중요성을 학습하게 되었다.참고자료데본 리,「콜라보 경제학」, 『흐름출판』,2008,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100년 기업을 넘어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정신, 2007최원주․김홍규,『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David A. Aaker(1996),Building Strong Brands. New York:Simon&Schuster.『데이비드아커의 브랜드 경영』, (이상민․브랜드앤컴퍼니 옮김

  • [교육 사회학] 교사의 특성, 역할, 교원평가제
  • 레포트에서는 첫째로 교사의 역사, 교직의 전문성, 교사의 자질을 검토함으로써 교직의 일반적 성격을 분명하게 밝히고 둘째로, 학교에 있어서의 교사의 역할을 개괄적으로 검토하게 된다.또한 세 번째로 교원 평가제에 대한 전반적 의미와 내용에 대해 알아 볼 것이다.Ⅱ. 본 론⑴ 교사의 특성1. 교사의 역사교육이란, 인류가 문화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데 있어서 필요 불가결한 요소이다. 문화를 계승, 창조, 발전시키는 중요한 요소의 하나인 교육

  • 2021년 1학기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유비쿼터스 기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