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과 대중매체] 인터넷 여론형성의 누리꾼, 누구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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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문제제기- 누리꾼이란 누구인가


본론

Ⅰ누리꾼의 성장

1.누리꾼의 모티브

2.누리꾼의 활동 요인 분석

(1)외적요인

(2)내적요인



Ⅱ. 누리꾼의 역할

1.누리꾼의 7가지 유형

2.누리꾼의 역할

3.누리꾼의 실제적 영향

Ⅲ.누리꾼의 진화

1.의견제시에서 여론형성의 주체로

2.비판적시각을 가진 날카로운 블로고스피어등의 등장


결론

누리꾼, 그리고 우리의 역할
참고문헌
온라인 중독증 개념의 타당성 검증 연구(송인덕/경희대학교)


동아일보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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