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편성기획론] 여성채널 편성 전략 분석 -Story On, Olive, On style(스토리온, 동아티비, 온스타일, 올리브)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문제제기, 현 상황, 시청자점유율
본론1
각 채널의 소개, 프로그램소개, 편성분석+비교
본론2
채널의 공통점, 장단점
결론
한계점의 대책 , 프로그램 구상하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사례
  • 전략 규제 – 간접광고의 요인.미국영화를 방송법 규정 비율보다 많이 편성.올리브 - 인구 : 구독자

  • CJ E&M 기업 경영분석및 환경분석과 CJ E&M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보고서
  • 편성채널 등 신규시장 참여자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2) CJ E&M 내부환경분석:자원준거관점은 기업의 특정 전략과 그에 따른 성과는 산업의 구조나 외부 환경요소에서 결정되기 보다는 기업이 본래부터 갖고 있는 내부자원에서 기인한다고 보는 것을 말한다. 기업이 장기적으로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자원을 끊임없이 축적하고, 이러한 보유 자원에 근거해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바니(Barney,1991) 는 기업의 자원이 지속적인 경쟁우위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올리브모든 고객이 젊고 건강하게 살아가기를 기원하는 철학 내포Enjoy, Energy, Fun의 상징내면의 건강함을 통해 외면의 젊음 지향기업 소개국내 Drug Store 현황(단위: 점포수)(2012년 말 기준)(출처: 한국경제)2701107645국내 최초 Health & Beauty Drug Store 오픈(1999)20대 대학생 및 2030 오피스여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각종 식품 및 잡화까지 취급 일부 지점에 약국을 Shop in Shop 개념으로 도입All live young with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전략STP 분석SegmentationTa

  • STORY ON 편성전략
  • STORY ON 편성전략 방안타겟=3044+기혼여성자체 제작 프로그램 및 드라마 주간 편성표스토리온의 시청률 순위스토리온의 경쟁채널경쟁채널들과의 비교?스토리온in media현존하는 다양한 여성 채널 여자 채널명시청률점유율1MBC드라마넷0.2780.05 2SBS플러스0.2570.05 3YTN0.2520.05 4KBS드라마0.2460.05 5newsY0.1870.04 6tvN0.1840.03 7Dramax0.1610.03 8Tooniverse0.1590.03 9Mnet0.1510.03 10채널CGV0.1480.03 11OCN0.1390.03 12코미디TV0.1360.03 13E

  • [방송학] 여성전문 채널의 분석과 발전방향
  • 온스타일’과 그 외에 ‘동아TV’, ‘올리브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조사하였다. ① 각 채널에 대한 소개- 온스타일20~35세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요리, 뷰티에서 TV시리즈 시트콤, 일본드라마, 미국 soap opera,스타쇼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다. 고급채널 정책과 양질의 콘텐츠들로, 특히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정확히 분석해 여성들의 새로운 시청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하지만 미국 영화를 방송법에 규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