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가장 기억에 남는 브랜드 구매행동 하나를 선정하여 해당 브랜드의 4P(마케팅믹스) 전략의 주요내용을 정리하고, 해당 마케팅믹스 전략이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관점에서 적절하게 이루어졌는지 여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 봅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20 / 2020.04.20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된 자료들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말을 바꿔서 작성 및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서론

스마트폰 시장의 포화는 현재 삼성의 폴더블, 샤오미의 폴더블폰을 낳았다. 하지만 여전히 시험의 단계에 머물러 있다고 평가되는 폴더블폰은 스마트폰 시장에 별다른 영향을 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와중, LG도 애플 및 삼성과의 싸움에서 밀려 힘을 쓰지 못하는 시장으로 SKY가 다시 귀환을 꿈꾸고 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다. 기타 시장으로 일본에서조차 소니폰보다는 삼성폰이 우세를 잡고 있는 현황인데, 2G폰 시대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가 자리를 비운 SKY는 다시 스마트폰 시장에서 강자로 생존할 수 있을까.
아래의 본론에서는 SKY의 상품 및 전략을 살펴본 이후, 그들이 의도적으로 보여주는 4P 전략과 그 고객군을 분석해본 이후, IMC 전략상 적절한 방법론이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오세조, 박충환, 김동훈 외 2명 저, 마케팅원론, 박영사, 2017.02.2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죤의 신제품 출시 전략 세탁세제 - 주요 경쟁사 분석
  • 주요 경쟁사 분석• LG 생활건강- 한스푼• 애경 -퍼펙트• CJ 라이온- 비트Ⅳ. 피죤의 신제품 전략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전략Ⅴ. 마케팅 전략(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IMC전략Ⅰ 피죤의 현 위치1. 기업소개 피죤은 1978년에 생소했던 섬유유연제 시장을 개척하여 ‘피죤’을 출시,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지향마케팅, 체계적 브랜드 관리를 바탕으로 섬유유연제의 사용을 이끌어낸 기업이다. 또한 ‘빨래엔 피죤‘

  • [경영전략]BC카드사 SHES카드 마케팅전략
  • 대한 할인쿠폰이나 그것들에 대한 새로운 서비스를 알리는 dm을 발송한다던지, 비슷한 용도에 대한 대체적인 정보를 제공 해 주는 서비스를 생각해 보았다. dm발송여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정도를 감안해 계속적인 서비스 여부를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CRM라이프스타일 주기에 따른 할인 혜택결혼출산집 장만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자신의 정보 제공Strategy of BC she’s card소비자행동분석추가로, 앞에서 보신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 [광고전략] 피죤의 신제품 출시 전략 -세탁세제
  • 주요 경쟁사 분석• LG 생활건강- 한스푼• 애경 -퍼펙트• CJ 라이온- 비트Ⅳ. 피죤의 신제품 전략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전략Ⅴ. 마케팅 전략(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IMC전략Ⅰ 피죤의 현 위치1. 기업소개 피죤은 1978년에 생소했던 섬유유연제 시장을 개척하여 ‘피죤’을 출시,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지향마케팅, 체계적 브랜드 관리를 바탕으로 섬유유연제의 사용을 이끌어낸 기업이다. 또한 ‘빨래엔 피죤‘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브랜드 소개2. 상황분석3. 목표시장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5. IMC프로그램 분석6. 매체 분석7. IMC수행결과 평가 및 제안 점8. 참고문헌1)환경분석2)경쟁사분석3)자사분석1)마케팅 목표및 브랜드컨셉2)마케팅 믹스전략 평가-4P1)IIMC목표 2)IMC도구별 전략-광고-판촉-PR-이벤트1)매체 스케줄링2)매체 계획(전략)*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기업소개대한민국 서울특

  • 마케팅성공사례에 관하여,,,
  • 대한 투자,선진운영기법 도입,고객관리 시스템 개선 등 운영체계 선진화 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업태의 명확한 구분 등 국내 여건에 맞는 이른바 한국형 할인점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이다.3. 게임시장의 Re-Launching을 위한 IMC 전략의 프로세스 (4P – Price,Promotion)PlayStation2의 시장상황PlayStation2라는 게임기는 미국이나 일본에서 웬만한 가정에는 하나 정도가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고성능의 게임기라고 보면 될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