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웅진코웨이의 15세-25세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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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들어가며

Ⅱ.현황분석
1.기업분석
2.타겟분석

Ⅲ.IMC전략
1.IMC 목표
2.커뮤니케이션 목표
3.매체 광고 목표

Ⅳ.광고전략
1.4대매체
2.인터넷활용
3.웅진 프로게임단 창설
4.아이돌 콘서트&고등학생 대상공모전
5.웅진마루

부록. 자취생, 독거자 판촉활동, 기존 웅진 정수기의 효율성 극대화

본문내용
웅진 = 유행에 민감한 가장 친한 친구
변화를 민감하게 포착하기 때문에 늘 같이 다니고 싶을 만큼 세련되고, 스타일 좋은 멋쟁이에다 너무 친해서 둘이서만 꼭 붙어 다닌다.
BEST FRIEND, 베프의 긍정적 이미지만 가져옴.
“둘이서” 뭐든지 함께, 은밀하게, 비밀스럽게 행한다는 뜻
군중 속의 고독을 느끼며 외로워하는 세대들에게 어필
TV – 무한도전, 황금어장, 미니시리즈, 상상플러스, 해피투게더, 등 주요 오락프로그램 광고
RADIO – 텐텐클럽, 친한친구, 푸른밤, 별이 빛나는 밤에 등 주요 심야 혹은 저녁프로그램 광고
신문 – 포커스, 메트로 등 아침 무료 일간지 지면 광고
잡지 – 에꼴 쎄씨 등 패션 잡지 지면 광고
인터넷 메신저 프로그램, 실시간 동영상 프로그램, 인기 컴퓨터 오락 활용웅진 스타리그 게임단 창설, 웅진마루, 고등학생 대상 공모전, 자취생 판촉, 아이돌 콘서트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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