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음] 홍차 시음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섯 종류의 홍차를 5가지 방법으로 시음해보고 쓴 보고서
목차
BLACK TEA - STRAWBERRY
NARANJA
EARL GREY
DARJEELING
CEYLON TEA
ENGLISH BREAKFAST
본문내용
BLACK TEA - STRAWBERRY

일반
향 - 단내가 조금 나며, 전체적으로 빨래를 드럼통에 삶을 때나는 냄새와 유사하다.
색 - 투명도가 있으며, 김빠진 맥주와 비슷한 연갈색
맛 - 쓰고 떫은 맛이 지배적이다. 향이 강해서 단맛이 나는 듯한 착각이 일어난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초 겨울 까치가 감나무에 남겨져있는 홍씨를 먹고 있는 듯한 느낌.

설탕
향 - 빨래를 삶을 때 온도가 아직 충분히 올라가지 않은 상태의 냄새와 같다.
색 - 일반적인 경우와 색의 차이는 없다. 투명도가 조금 있으며 김빠진 맥주 색깔.
맛 - 떫은 맛은 없어졌으나, 첫 느낌은 쓰며 약간의 단맛이 난다. 전체적 이미지는 싸구려 문방구 앞의 사탕 자판기에서 나오는 불량식품 사탕의 부스러기를 먹은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근대 생활문화] 홍차 대중화 방안
  • 홍차 대중화 방안 보고서 일전에 내가 홍차에 대해서 아는 정도는 ‘색깔이 붉은 차’, ‘영국인의 차’ 이 정도였다. 그것의 맛에 관심도 없었고 어떠한 문화가 숨어있는지도 전혀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 이 수업을 통해서 홍차에 대해서 배우고 아는 만큼 관심도 생기게 되었다. 그 결과 현재는 종종 즐겨먹는 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홍차나 실론티이며(수업을 듣기 전까지는 실론티는 접해보지도 못했다.) 마침 형이 방글라데

  • [마케팅]스타벅스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
  • 시음행사를 갖기도 했고, 배리스타들에게 실습할 기회를 주기 위해 배리스타의 친구와 가족들을 개점 전에 열리는 파티에 초대하도록 했다. 스토어를 연 후의 토요일에는 보통 대형 개점 파티를 연다.② 영화를 이용한 간접광고: 유브 갓 더 메일이나 오스틴 파워 등 웬만한 할리우드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할리우드 인기 영화에 자사의 브랜드를 소개하려면 수백만 달러를 협찬해야 하지만 스타벅스는 단 1달러도 내지 않기로

  • 17茶(17차) 4P,SWOT,STP 마케팅전략
  • 맛과 특성을 살린다. (실제 다이어트를 콘셉트로 내건 이전 제품과 달리 이번 신제품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에는 노화 방지에 좋다는 백차와 루이보tm차, 우바홍차 등을 사용해 피부 미용을 강조)3. 차의 기본 개념을 생각해서 화학물질의 첨가를 최소화 하도록 한다.4. 위생상 좀 더 강화 될 수 있는 용기를 개발해 본다. (‘오늘의 차’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은 지난 1월말 320억원을 들여 만든 ‘어셉틱’(무균충전)생산라인을 공개했다.

  • [마케팅원론] `아침햇살`의 마케팅 보고서
  • 시음활동 전개.- 홈페이지에서 햇살 포인트 관리로 제품 판매 촉진에 이용.④ 인적판매■ G.G(Gloria girl) Team- 약 50여명의 젊고 진취적인 미혼여성들로 이루어진 유통 선봉역할.■ G.L(Gloria Ladies)Team- 약 150여명의 기혼여성으로 G.G팀과 같은 임무수행.ㆍ이들의 역할 - 대리점 거래처 제품진열 및 점주와의 유대관계를 통한 매출증대 기여- 신제품 소개 및 신규 거래처 개척- 소비자 접점에서 소비자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와 본사와 feed-back을 통한 현장

  • [국제경영] 스타벅스 경영사례 연구- 국내시장 진출사례를 중심으로
  • 홍차의 문화가 발달한 나라에 새로운 형태의 미국 상업주의에 반기, 다소 어려움겪었으나 스타벅스 특유의 마케팅 전략으로 극복일본 - 스타벅스가 오픈 한 이래로 유사업체의 왕성한 시장진출로 커피시장 열풍(스타벅스 효과) 스타벅스 커피 재팬의 주가는 도쿄증권거래소 상장 첫날 거래에서 한때 30%까지 상승하는 급등세를 보였다. 스타벅스의 주식은 주당 64,000엔에 공모되어 179억엔을 조달했으며 스타벅스는 이를 이용해 일본 내 점포 수를 현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