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신라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기존상황분석
3. STP & Concept
4. Creative 전략
5.매체전략
6.광고예산
7.스토리보드&광고
본문내용
5. 매체전략

ㄱ. Target Audience : 16~24세 신세대 남녀
ㄴ. 기간 : 2006년 5월~8월 (3개월)
ㄷ. 제안매체 : TV, CATV, 인터넷
ㄹ. 타겟 소비자의 80% 광고메시지에 최소한
두 번 이상 노출되고 이들에게 광고메시지를
평균 18회 노출시켜 연간 1,440의 GRP달성
ㅁ. 타겟고객의 시청률 높은 시간대의 프로그램과
6월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을 선정
ㅂ. 성숙기에 접어든 브랜드이므로 스케줄링 방식은 파동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당신에게 힘이 되는‘타이레놀’ 4 광고 예산3 Creative Idea 개발2 광고전략의 수립1 상황분석1상황분석 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1. 상황분석1) 시장분석고령화와 보건의식의 성장으로 인한 의약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400억 이상의 국내 진통제 시장의 규모 -게보린(91억원), 타이레놀(89억원), 펜잘(44억원)으로 전체 시장 규모의 80% 점유STEP 3STEP 1STEP 2스트레스로 인한 투동 환자 급증트랜드 패션 추구와 여성

  • [광고론] SK TELECOM(SK텔레콤) 광고기획서
  • 광고론 광고기획서SK TELECOM목 차 기업과 환경분석기존광고 분석창조적 광고 기획4.광고 제작 및 설정 1. 기업과 환경분석SKT의 경영이념SKT의 핵심가치주요 경쟁사시장 점유율2009년 2분기 이동통신사 시장점유율(출처: 방송통신위원회)SK TelecomStrength시장점유율 1위우수한 기술력과 선두 기업의 자부심다년간 쌓아온 신뢰/이미지 WeaknessKT SHOW의 영상통화시장 선점 독과점 기업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존재OpportunitySK Broadband와의 통합 가

  • [광고론] 2008년 기아자동차 새로운 `모닝` 광고기획서
  • 6. Ad Essence5. Ad Analysis3. Survey1. Background4. Benchmarking7. Story Board2. Objectives2008년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새로운 ‘모닝’SWOTSWOT분석안전성과 편의성 제공다른 경차보다 우세한 크기& 공간활용도여성들이 좋아할 인테리어높은 배기량과 출력엔트리카이전 마케팅 실패전달능력이 떨어지는 광고와낮은 브랜드 인지도(identity)경쟁제품 대비 높은 비용경쟁제품 대비 낮은 연료 효율2008년부터 경차 혜택고유가로 인한 경차 선호여성의

  • [광고론] 허벌라이프 광고기획서
  • Advertising Project Contents1.Introduction 2.상황분석3.광고컨셉4.스토리보드광고5.기대 효과티져 광고 1. Introduction Part당신은 날씬하다고 생각 하십니까?1. Introduction Part허벌라이프?1980년 설립 이후 전세계 75개 국가에서 210만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체중관리, 스킨케어 제품 공급 중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 잡힌 영양식 제공에 기여스포츠 경기/지역활동 후원을 통한 활동적/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세계 최고의 뉴트

  • [광고론] 외국인노동자 차별금지 공익광고 광고기획서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광고 기획서목차 I.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II. 공익광고의 특성III. 환경분석VI. 광고Creative전략 및 광고 ConceptV. 레이아웃VI.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마치면서I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 1980년대 이후 노동력 부족현상 대안으로 외국인 노동자 수요 급증불법 체류 외국인의 증가에 따른 문제점들과 문제점 해결 위한 정부 정책 요구 세계화 시대를 맞아 올바른 민족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