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현대백화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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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서비스 마케팅 분석
A+ 받았어요~ ^^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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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Gap 1. Customer Gap
2) Gap 2. commitment Gap
3) Gap 3. Service Performance Gap
4) Gap 4. Communication Gap
5) Gap 5. Exception-Perception Gap
Ⅲ. 결론
- 본문내용
-
현대백화점은 '21C 미래 사회의 인간 가치 존중'의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첨단사업 및 서비스 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창조적이고 불굴의 도전 정신으로 세계를 리드하는 초일류 유통기업으로의 성장을 지향한다. 21C 초일류 기업의 성패는 지식창조 및 가치화에 의해 좌우된다. 그러므로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문화 창조 기업'상에 합당한 인재육성, 지식경영의 적극실천, BPR, CRM 등을 요채로 품질경영(HQS), 인화경영,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의 목표 'CREAT-VISION 2006' 은 인본주의 즉, 고객존중, 구성원 가치존중, 협력사 존중의 가치경영으로 Clean Company를 실현하는 것이다.
국내 백화점 부분에서 우수한 고객만족경영의 사례를 보여줌으로서 그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서비스 기업으로서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System에 대해 알아보고자 우리는 현대백화점을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어떻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만족을 창출했으며, 한국산업의 고객지향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는지, 그들만의 남들보다 한 발 앞선, 획기적인 서비스 전략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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