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현대백화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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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분석을 각각의 갭별로 나누었음.
사례도 있어서 추천하고 싶네요^^
A+ 받았어요~ ^^
목차
현대백화점소개

GAP 1~5 분석

결론
본문내용
현대 백화점

기업이념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
목 표 21세기 신생활 문화 창조
수상내역 한국서비스대상 대상(6년 연속) – 한국표준협회
서비스품질등급인증 AAA (월드베스트 등급) 획득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서비스 유형별 고객 니즈 파악

구매 전 서비스
DM이용한 소비자 관심 정보와 상품 정보 제공
아파트 상권분석 시스템 등 전산 프로그램 이용, 별도의 DM 발송

구매 시점 시 서비스
신속한 고객 불만 처리, 고객 편의 제공

구매 후 서비스
배송 관련 서비스 관리, 사용 제품 관리


구매시점 전 서비스(Before Service)

구매시점시의 서비스(ING Service)

구매 후 서비스(After Service)

내부 고객의 의견 듣기

- 판매자 실명제
- 분기별 접점직원 만족도 조사
- ES (Experience Sharing) 포럼 운영
- 접점직원과의 간담회
- 직원들이 퇴근 전 고객을 응대
하면서 느낀 점이나 고객의 의견
등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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