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이공계 기피 해결을 위한 PR 프로그램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efining the problem

Planning

Execution

Evaluation
본문내용
1. 수학, 과학 공부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여 다음 설문 시 40%이하로 줄임
2. 이공계 관련 학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하여 다음 설문 시 이 답변을 50%이상
줄임

목표1: 수학, 과학 공부에 대한 어려움 해결
전략1. 공대에 경영학 수업 실시
전략2. ‘공대생 수기집’ 배포
전략3. 한양대 홈페이지에 공대에 관한 정보 및 질문 답변 공간
마련

목표2: 이공계 학과에 대한 궁금증 해결
전략1. 성공한 한양대 공대 출신 졸업생의 초청강의
전략2.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양대 공대 체험학습



공대에 경영학 수업 실시
-일정: 2006학년도부터 전공 선택으로 실시
-대상: 공학대학 학생
-계획: 한양대 공학대학 학사과


-이공계 출신 CEO가 늘어가는 시점에 공대에 경영학 수업을 실시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도움
-지루한 수학, 과학 공부에서 벗어나 새로운 학문을 공부함으로써
공대 학생들의 사고의 틀을 넓힘
-타 대학이 실시하고 있지 않는 새로운 시도이고, 진로를 다양하게 모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에게 한양대 공대에 대 한 긍정적 이미지 향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목차를 보고 기대하고 샀는데, 안에 들어있는 내용은 너무 간단하네요.
    딱 PPT용이네요..글씨도 큼직큼직한 것이...
    자세한 내용은 적히지 않아서 실망.
  • mcpar***
    (2006.12.06 20:54:16)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맥도날드 월드컵점 PR기획서
  • 광고PR전공 학생들입니다.이 설문지는 졸업작품의 일환으로 맥도날드 월드컵점 홍보 기획서를 위한 연구자료로 쓰여집니다.본 설문의 내용은 맥도날드 월드컵점에 대해조사하오니 여러분들께서는 솔직하게 성의껏 응답하여 주시면 저희 작업에 중요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한 내용은 학술적인 목적이외에는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개인 인적사항은 절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하오니 잠시 시간을 내시어

  • [홍보기획론] 체내형 생리대(템포)의 PR기획서
  •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한다.* 흥미, 관심유발1)사진첩 메뉴- 직접 여성들이 템포와 함께 하는 상황들에서 찍은 사진 등을 올릴 수 있도록 해서 참여와 관심을 유발한다.2) 각종 이벤트 - 도토리 제공, 스킨제공, 등의 각종 이벤트를 통해 관심을 유도한다. * 게시판을 이용한 템포에 관한 정보제공&성에 관한 정보제공 템포 바로알기 - 게시판 메뉴를 통해 템포에 관해 가지는 잘못된 선입견들. 특히 안전성에 대한 정보를 신뢰 있는 정보원을 통해서

  • [기타] 21C 유망직종과 21세기형 인재
  • 홍보, 광고, 변동사항을 인터넷상에서 총괄적으로 계획, 운영하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웹 서버 그래픽을 관리하고, 전자 상거래 서버 구축시 전자결재 판매도 가능하다. 개인홍보용 웹 페이지를 작성하는 업무로부터 행정업무의 개발과 관리, 또한 공공기업의 서버 관리와 인터넷 정보제공업체의 서버관리, 그리고 각종 웹 호스팅 서비스를 주 업무로 한다나. 웹 서버 운영자가 되기 위한 자격은?컴퓨터, 정보통신분야를 전공한 25-35세이며 전문대졸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한국외대(한국외국어대학교) IMC 캠페인 전략 기획서
  • 광고는 이용하지 않음 MEDIA OBJECTIVES & MEDIA MIX① 2012년도 1학기 2/4선 까지 encouraging tool에 관한 80%의 도달률과 5회의 평균빈도② 2012년도 1학기부터 2학기 후 동계방학 학생 지원 프로그램까지 신입재학생들의 참여도를 전년도에 비교해 30% 증가 우리의 미디어 목표는 두 단계로 나누어서 생각 할 수 있다.궁극적 목표는 재학생들의 학사지원 참여도를 높이는 것이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홍보수단인 어플리케이션, 홈페이지 개선 등에 관한 1차적인

  • 방송저널리즘에서 기자와 프로듀서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위한평가 및 분석 79-MBC 시사 매거진 「2580」과 PD 수첩을 중심으로-제1절 탐사보도 프로그램에서 기자저널리즘과 PD저널리즘 791. 「시사매거진 2580」과 「PD수첩」에 대한 종합적 평가 79(1) 정보와 오락의 고민 79(2)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질적 평가 기준 812. 「시사매거진 2580」과 기자 저널리즘 83(1) 「시사매거진 2580」에 대한 종합적 평가 833. 「PD수첩」과 PD저널리즘 84(1) 「PD수첩」에 대한 종합적 평가 84(2) 객관성전문성 문제 864. 「시사매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