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이란 시장이 아니라 인간의 마음속에 상표나 차별적인 요인 등을 각인시키는 것이다 대표적인 포지셔닝 전략 4가지에 대하여 간략하게 사례토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9 / 2019.12.19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육원 과제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1. 포지셔닝
①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을 내릴 때마다 제품을 재평가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의사결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제품, 서비스와 제조회사들을 그들의 마음속의 특정 위치에 저장
② 제품의 포지션(Position) :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사의 제품이 경쟁 제품에 대비하여 차지하고 있는 상대적 위치
예) 볼보 - 안전한 차, 한 스푼 - 적게 쓰는 세제
2. 포지셔닝 이란
: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사의 포지션을 기억시키는 과정
① 기업은 선택한 표적시장의 소비자들의 마 속에 경쟁사에 대비하여 최대한의 경쟁적 우위를 얻을 수 있는 포지셔닝 전략을 기획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을 추진
② 제품의 실제적 특성 vs. 소비자의 제품 특성에 대한 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 학교밖청소년 현황, 문제점, 학교밖청소년정책 개선방안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기관종결보고서
- 논문 분석하기 사회복지 조사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