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의 CI
목차
CI의정의
CI의필요성
CI의효과
삼성의 CI사례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결론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의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문화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적극적인 경로
CI의 필요성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컬러마케팅
  • 삼성 : 파란색매출이 141조원을 넘어서는 좋은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위기를 강조하며 조직 구성원들의 고삐를 당기는 게 바로 이건희 회장의 러더십이다. 선진국과의 격차는 좁혀지지 않고 중국의 추격이 가속화되고 있어 자칫하다간 5~10년 뒤 우리가 먹고 살 산업이 바닥 날 수도 있다며 국가 차원에서 인재를 양성하고 발굴하는 데 삼성이 적극 나서야 한다는 위기와 인재에 대한 강조를 하고 있는 삼성이다.디지털 시대 경제 칭기즈칸이라는 이건

  • 마케팅홍보,PR,판매족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폰을 활용한 모바일 소액기부 서비스가 등장했다.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함께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쇼 위젯 사랑나눔 캠페인(휴대폰에 사랑의 열매를 키우세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KTF의 인기 서비스인 쇼(SHOW) 위젯 서비스를 통해 일정금액이 책정된 ‘사랑의 열매’ 미니(이미지)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으면 구매금액 전액을 사회

  • CI CorporateIdentity의 이해
  • 효과를 가지고 있는 듯 하다.3. UI의 X-FILE국민대학교, 경희대학교, 대전산업대학,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동양공업전문대학, 대구미래대학, 명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세명대학교, 세무대학, 조선대학교, 서경대학교등의 UI에는 血자에서 밑받침을 뺀 듯한 모양의 도형이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다. 아마고 大자를 인장의 문양처럼 형상화 한 듯한데, 너무 많은 학교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여서, UI들이 모두 비슷하게 보이는 단점이 있다.※ 참 고

  • [관광마케팅] 웨스턴 조선호텔 PR마케팅
  • 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폰을 활용한 모바일 소액기부 서비스가 등장했다.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함께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쇼 위젯 사랑나눔 캠페인(휴대폰에 사랑의 열매를 키우세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KTF의 인기 서비스인 쇼(SHOW) 위젯 서비스를 통해 일정금액이 책정된 ‘사랑의 열매’ 미니(이미지)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으면 구매금액 전액을 사회

  • Hi Seoul의 DECOMAS전략과 Geeen마케팅
  • 삼성전자가 18조원 SK텔레콤이 7조원 등 과 비교하면 서울의 Hi Seoul 브랜드가치 크기와 위상을 쉽게 짐작 할 수있다.결론서울시는 월드컵의 시민참여를 이용하여 Hi Seoul 이라는 브랜드를탄생시켰으며 각종 축제와 행사로 외국의 관광객을 불러들여 막대한 관광수입과 경제적 상승효과를 낳게 하였다.또한 딱딱한 공기업의 이미지를 젊은 이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잡게 하였으며 기발한 아이디어와 저돌적인 추진력은 외국에서 한국의 이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