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미지] 삼성의 C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I의정의
• CI의필요성
• CI의효과
• 삼성의 CI사례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 결론
- 본문내용
-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의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문화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적극적인 경로
CI의 필요성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삼성의 CI 사례
▶삼성의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 삼성인의 정신
1.고객과 함께한다.
2.세계에 도전한다.
3.미래를 창조한다.
CI의 도입동기
통합경영의 어려움
심벌마크디자인의 시대 낙후성
그룹이미지의 분열화
국제적 인지도의 제고
브랜드 네임의 다양화
자료평가
- 그다지..
- kyung***
(2006.09.05 10:42: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