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04 / 2024.04.0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육공학. 신호등 안전하게 건너기 수업안
목차
1, 학습동기 유발
2. 학습 목표 인지
3. 사전 지식 인지
4. 학습내용 제시
5. 학습활동 안내
6. 수행 목표안내
7. 학습자 참여
8. 평가
9. 추후 활동 및 정리
본문내용
1. 학습동기 유발
*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횡단
보도에서의 교통사고 동영상을 보여준다.
“동영상에서처럼 나에게 사고 가 나면 어떤 점이 힘들 것인지” 학생들에게 질문한다.

2. 학습목표 인지
*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는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고 있는 동영상을 보여준다.
* 동영상 시청 후 “여러분도 이번 수업을 잘 받으면 안전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
게 된다.”는 것을 강조한다.

3. 사전지식인지
* 차도, 인도, 횡단보도가 포함된 사진을 보여주고, 차도와 인도가 무엇인지 아는 학생
이 있는지 질문한다.
* 2-3명으로부터 답변을 들은 후 차도와 인도의 개념 및 횡단보도의 역할에 대해 설명
한다.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