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3세) 3월,4월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영역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7 / 2024.03.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만1세 (3세) 3월,4월 평가제 관찰일지
#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영역으로 관찰하였습니다.
# 평가인증A 자료입니다.
- 목차
-
만1세 (3세) 3월,4월 평가제 관찰일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영역 관찰일지)
- 기본생활습관
- 신체운동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본문내용
-
반명
OO반
이름
OOO
나이
만1세
영역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교사가 OO에게 ‘OO야~ 양치하러 갈까요?‘ 라고 하자 OO가 교실 문을 향하여 걸어가더니 문을 열어 달라고 손을 뻗으며 손짓을 하였다. 교사는 OO의 칫솔과 치약을 찾아서 OO에게 주었다. 교사는 OO에게 ‘OO야~ 앉아서 치카치카 하세요!’ 라고 말을 해주었더니 OO가 바로 앉아서 양치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교사는 마무리를 해주려고 OO에게 칫솔을 달라고 하였더니 싫다며 고개를 흔들었다. 교사는 OO에게 ‘OO 양치 더 하고 싶구나~’ 라고 말을 건네고 조금 더 양치를 하도록 한 뒤 교사가 마무리를 해주고, 입을 행구고 얼굴을 씻고 교실로 가자고 했더니 OO가 양치를 더 하겠다며 눈물을 보였다. 교사는 OO를 달래주고 교실로 왔다.
신체운동
체육시간에 허리에 손을 올리고 엉덩이를 흔들며 준비하고 몸을 움직인다. 노래가 나오자 양팔을 흔들며 춤을 춘다. 자신의 기분을 몸동작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자주보인다.
의사소통
OO가 OO에게 다가가 ‘OO랑 OO는 친구고, OO랑 OO도 친구야’라고 이야기하며 OO를 안아주는 모습을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 니일의 생애와 교육관 & 서머힐 학교의 수업
- 박용래론 - 생애,시의 특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