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관찰기록일지 만 5세 1년 22명 관찰일지44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4 / 2024.03.24
- 4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년 관찰기록일지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실외 대체 활동으로 엉덩이 달리기를 하는 중 교사가 활동명을 소개하고 활동 방법에 대한 시범을 보인다. 유아가 교사를 보며 ‘선생님 나도 이거 잘 해요’ 라고 말하며 교사의 시범에 따라 몸을 움직이며 엉덩이 달리기 활동에 참여한다.
의사소통
0/0
우리가족 목걸이 만들기를 해 보기를 한다. 엄마, 아빠, 동생의 모습을 그려 완성 해 본다. 다 그리고선 ‘선생님 나는 엄마, 아빠, 동생 글씨 못써요’ 라고 말하며 단어 쓰기를 교사아게 도움을 구한다. 교사의 도움을 받고 글자 따라 쓰기를 해 본다
사회관계
0/0
화장실을 가려고 친구들 뒤로 줄을 서고 있다. 친구가 앞에서 장난을 치자 “애들아 장난치면 위험해 선생님이 바르게 서라고 했어”라고 말한다. 친구들이 00 말을 듣고 장난을 멈춘다. 앞에 있는 친구가 화장실에 들어가서 “선생님 휴지가 다 떨어졌어요”라고 말하자 00가 “선생님 ! 화장실에 휴지가 다 떨어졌데요”라고 말하며 “내가 말했어”라고 말하며 “조금만 기다려”라고 말해준다.
예술경험
0/0
교사가 활동지를 건네주며 ʻʻ00야, 무슨 놀이하고 싶어요? 우리 놀이 모습 색칠해볼까요?ʼʼ라고 묻자 고개를 위, 아래로 흔든 뒤 색연필을 꺼내 책상 위에 올려놓는다. 색연필을 꺼내 활동지 위를 끼적이다가 검지로 활동지를 가리키며 ʻʻ여기는 어떤 색으로 칠할까요?ʼʼ라고 묻는다. 교사가 ʻʻ주황색이 없으니까 주황색으로 칠해볼까요?ʼʼ라고 말하자 주황색 색연필을 꺼내 끼적인다.
자연탐구
0/0
봄에 볼 수 있는 꽃의 사진을 보여주며 민들레 꽃의 특징을 이야기해보자고 하자 00가 손을 들더니 “선생님 민들레꽃을 보니까 잎이 엄청 많은것 같은데요? 그럼 꿀이 더 많이 들어있나”하고 말한다. 00의 말처럼 잎이 많아서 꿀이 더 많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자 “그럼 벌들이 엄청 많이 달려들겠네”하며 “아 선생님 또 잎이 뾰족뾰족해서 꼭 칼같이 생겼어요”라고 특징을 이야기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