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4월 보육일지 1주-4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4 / 2024.03.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4월 1주-4주 보육일지 입니다
- 본문내용
-
놀이주제
따뜻한 봄을 만나요
예상놀이
봄꽃 구경을 해요
연령
만2세
실시기간
4월1주
교사의 기대
봄이 되어 피는 꽃에 관심을 가진다.
시간/일과
월
화
수
목
금
~09:00
등원 및 통합보육
등원 길에 본 꽃에 대해 이야기하며 인사해요
09:00~09:30
오전 간식
[내 자리에 앉아 음식을 먹어요]손 씻기 후 점심을 먹는다. 개별적인 상호작용을 하며 올바른 식습관 지도와 영양 교육을 한다.
[선생님 도움 받아 변기에 쉬를 해봐요]배변하고 손을 깨끗이 씻는다.
09:30~11:00
실내놀이
[신체](소근육)풍선을 손으로 톡톡 쳐요
[쌓기]블록으로 꽃 가게를 만들어요
[역할]꽃 가게 놀이를 해요
[언어](읽기,쓰기)크레파스로 영역 이름판에 끼적여요
[음률]꽃 머리띠를 쓰고 노래를 들으며 표현해요
[미술]낮잠 사진을 꾸며요
[감각탐색](탐색)어떤 물건일까요?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밖에서 어른 손을 꼭 잡아요
[안전]미세먼지 및 오존 농도가 높을 때
11:00~11:10
정리정돈 및 배변활동
교사가 먼저 정리정돈을 하면서 영아가 놀잇감을 제자리에 정리하도록 격려한다.[선생님 도움 받아 변기에 쉬를 해봐요]기저귀 갈이대를 소독 후 사용한다.배변활동을 하고 교사의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11:10~11:50
바깥놀이(대체활동)
[바깥놀이]주변에 핀 봄꽃을 보며 산책해요
[바깥놀이]따뜻한 봄바람을 느껴봐요
[대체]봄꽃을 배달해요
11:50~13:00
점심
[내 자리에 앉아 음식을 먹어요]손 씻기 후 점심을 먹는다./개별적인 상호작용을 하며 올바른 식습관 지도와 영양 교육을 한다.
13:00~15:00
낮잠
[선생님 도움 받아 변기에 쉬를 해봐요]낮잠 자기 전, 영아가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한다.[내 이불과 베개를 알고 누워요]낮잠 자기 전, 영아가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한다.영아의 개별 이불을 찾아보고 누워볼 수 있도록 한다./낮잠 음악을 들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잠을 자며 안정을 찾고 체력을 회복한다.
15:00~15:30
정리정돈 및 배변활동/오후 간식
낮잠에서 일어나 교사와 함께 개별 매트와 이불을 정리하고 배변하고 손을 깨끗이 씻는다.[내 자리에 앉아 음식을 먹어요] 오후 간식을 먹고 다 먹고 난 그릇을 스스로 정리한다.
15:30~16:00
실내놀이/기본보육 하원
오전에 진행한 놀이를 연계하여 실내놀이를 진행한다./기본보육 영아는 하원한다.
16:00~19:30
통합보육 및 귀가
실내놀이를 진행한다./ 일과 회상하며 평가 후 보호자와 함께 귀가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심리학, 문제 상황을 설정하고, 그에 맞는 상담이론의 과정과 기법을 적용해 상담을 진행하시오
- 상담기법을 적용한 경험사례 조별토론(심리학)
- 제3의 길과 - 복지국가
- 아동상담 및 놀이치료 실습 보고서
- 외국어로서의한국어문법교육론_문법번역식 교수법, 청화식 교수법, 의사소통식 교수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국어학교육론] 품사 체계 논란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_격조사와 보조사의 차이를 설명하시오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표현교육론_한국어교육에서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수업)의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십시오 (한국어 말하기 교육의 목표와 방향에 대해서 쓰십시오)
- 수업지도안-보디빌딩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재론_한국어 교재 연구 현황에 대해 조사, 분석 후 앞으로의 개발 방향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쓰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