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1년 3월-2월 만 4세 20명 40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2 / 2024.03.22
- 4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년 1학기 2학기 3-2월 관찰일지 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미세먼지로 인해 대체활동으로 징검다리 건너기 활동을 경험해보았다. 00가 징검다리를 건너기 위해 징검다리 앞에 서자 친구가 앞에 차례대로 징검다리를 놔준다. 간격이 조금 멀리 떨어진 징검다리를 건너기 위해 도약하여 시도해본다.
의사소통
0/0
위험하게 놀이하는 아이들 그림을 가리키며 ʻʻ선생님, 이렇게 하면 위험하지 않아요?ʼʼ라고 교사에게 묻는다. 교사가 “ 위험한 행동을 정확히 알고 있구나. 이렇게 행동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ʼʼ라고 묻자 ʻʻ넘어져서 다칠 수 있어요.ʼʼ라고 말한다. 교사가 위험이라는 글자를 써서 보여주자 ʻʻ따라 써볼래요.ʼʼ라고 말하며 색연필로 글자를 쓰기를 시도한다.
사회관계
0/0
십자블록 바구니를 교구장에서 꺼낸다. 그리고는 무언가를 만들기 시작한다. “십자블럭은 어디서 하는 거랬지?”하자 “아아~”하며 씩 웃는다. “ 출발하세요”하자 바구니를 챙겨 모임자리로 걸어간다. “나 이거 여기서 해야 하는데 자리 좀 비켜줘.”라고 말한다. 친구는 “그럼 여기서 해.”라고 하며 자리를 비켜준다. 00은 “고마워, 이거 같이 할래?”라고 하며 놀이를 한다.
예술경험
0/0
클레이 점토로 동그랗게 얼굴을 만든다. “아, 누구를 만들까” 하다가 엄마 얼굴이 어떻게 생겼지?“ 하며 ”아 머리카락은 길어“하며 검정색 점토를 길게 늘어트려서 동그란 얼굴 위에 올린다. 그리고 나서 눈알을 붙인다. 빨간색 점토를 작고 동그랗게 만들어서 입에 붙인 후 하트 모양으로 만든다. 친구가 와서 ”야 이게 어떻게 너네 엄마냐“하고 말하자 ”엄마 아니야“하며 손으로 클레이점토를 꾹 쥐며 동그랗게 만든다.
자연탐구
0/0
활동자리에 앉아 있는다. “00아 언제 왔어? 왜 놀이 안해? 나랑 놀이 같이 하자.”하며 손을 잡고 조작 영역으로 간다. 00이는 교구장을 한참 쳐다 보다가 빗방울 교구를 꺼내어 책상위에 놓으며 “ 우리 이거하자. ”하며 바구니에서 교구를 꺼내어 하나씩 나눠 가진다. --이는 “내가 먼저 주사위 던질게”하며 주사위를 던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