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9월 보육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05 / 2024.03.05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2세 9월 보육일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만2세 9월 보육일지 평가인증 놀이중심 보육일지 입니다."에 대한 내용입니다.
놀이중심 평가인증A자료"에 대한 내용입니다.
놀이중심관련 보육일지 입니다.
추석행사 관련. 전날놀이지원, 실행, 지역사회 안전교육 등 구체적인 자료제공합니다.
- 본문내용
-
놀이 평가 및 다음날 지원계획
월
영아들과 탈것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택시, 배행기, 배 퍼즐을 제공하여 퍼즐을 맞춰보았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교사의 도움을 필요로 했다. 영아들이이 집중할 수 있도록 교사는 퍼즐을 살짝 붙여주기도 하고 이렇게 돌려볼까? 저렇게 돌려볼까? 하고 피드백을 조금 주었더니 친구들이 금세 잘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반복적으로 연습하다보면 공간 능력이 형성되면서 그림에 맞는 부분도 찾아내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학기초에는 두 조각 세 조각의 퍼즐로 시작했지만 점점 내조가 5 조각의 퍼즐을 제공하여. 친구들 네 흥미를 자극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정글책을 보면서 꼭꼭 숨은 악어를 찾아보았다. 책을보면서 친구들이 알고 있는 동물이 나올 때마다 동물 이름을 큰소리로 외쳐주기도하고 교실에 있는 동물을 찾아 보기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전교육](성폭력 예방교육)팬티(기저귀)는 왜입을까요? - 팬티를 왜 입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소중한 곳을 보호한다는 것을 알아 보았다.
특이사항)
화
바깥놀이시 놀이터에서도 뛰어놀기도 하고 시소도 타며 놀이하였다. 놀이터로 놀이를 아쉬워하는 영아들이여서 교사는 이번 달 주제가 다양한 탈것이여서 버스 정류장으로 갔다. 버스 보러 간다는 교사의 말에 걸음 걸이도 신나는 모습을 보였다.
<지역>버스 정류까지 걸어가는 길에 거미도 보고 자동차 관련 된 동요도 부르며 정류장에 도착하였고 3분정도 후에 버스 도착예정이여서 다른 자동차를 구경하면서 기다리기로 했다. 버스를 기다리면서 정류장에 앉아 트럭, 경찰차, 택시, 오토바이 등 많은 탈것들이 지나가서 영아들이 흥미를 느끼는 모습을 보였고 교사는 수시로 안전사항에대하여 이야기 해주었다. 교사는 영아들과 함께 버스가 도착하면 손흔들고 인사해주기로 했고 버스가 도착하자 손흔들어주는 모습을 보였다. 원으로 돌아오는길 경찰서 앞에서도 사진도 찍고 경비실아저씨께서도 인사를 하며 우리 주변에 볼 수 있는 주변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늘날 우리나라 교육현실은 교육의 기능론과 갈등론 중 어느 이론에 근접하는지 한 가지 이론을 택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오늘날 우리나라 교육현실은 교육의 기능론과 갈등론 중 어느 이론에 근접하는지 한가지 이론을 택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조직은 다양한 원천으로부터 재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 중 후원사업을 통해 기부를 발굴하는 것은 부족한 예산을 보충할 수 있는 중요한 재원이 됩니다 기부자를 발굴하고 관리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시오
- 미술의 기본요소를 설명하고, 미술의 기본요소(점, 선, 면 등)를 경험할 수 있는 유아들을 위한 미술활동을 작성하세요
- `병신과 머저리` 플롯 분석
- 국문학 개론 향가鄕歌향가의 내용 향가의 특질
- [현대소설] 메밀꽃필무렵의 플롯 분석
- 황금비 캘리퍼스 만들기
- 도덕과 고등 도덕 본시 수업계획Ⅲ국가와 민족 윤리 민족과 윤리 자민족 중심주의와 세계주의를 넘어서
- 향가정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