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2학기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02 / 2024.03.02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2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놀이활동과 일상영역으로 관찰하였고 평가하였습니다.
- 목차
-
만3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2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 본문내용
-
일상생활
“선생님 쉬 마려워요”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다녀올 것을 이야기한다. 스스로 화장실에 다녀온다. 교사가 화장실에 함께 간다. 소변을 보고 나서 물을 내리지 않고 나온다. 교사가 물을 내릴 것을 이야기하자 다시 들어가서 물을 내린다.
놀이활동
OO가 바깥놀이를 하며 시소를 탄다. 시소에 파리가 날아와 앉자, “으악! 벌레야!!”하며 멀리 달아난다. 시소에 계속 파리가 앉아있자 시소 안장을 손으로 치며 저기로 가라고 벌레야!” 하고 이야기 한다. 친구머리에 파리가 앉자 “선생님 OO 머리에 파리 있어요!!” 하며 손으로 날려보낸다.그리곤 날아간 파리를 찾으러 다니며 교사를 계속 부른다.
놀이활동
“선생님 이것 좀 보세요! 저 춤 엄청 잘추죠?” 하며 엉덩이를 흔들며 간단한 율동을 하였다. “오늘 너무 신나는것같아요, 그래서 엘사를 따라할거에요!” 라고 말하며 자신의 기분좋음을 율동으로 표현하고 친구들과 어울려 함께 하기를 제안하였다. 움직임과 춤으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놀이하였다.
일상생활
교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영화를 감상하던 OO가 “어 나 이거 엄마랑 본 적 있어요!” 라고 말하며 친구들에게 “나 이거 집에서 아빠랑 엄마랑 본 적 있어!” 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