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4세 2학기 9-2월 관찰일지 20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01 / 2024.02.01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학기 관찰일지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썰매를 보고 “00도 썰매 타고 싶어”라고 말한다. 교사가 “00야 친구들에게 밀어달라고 얘기해”라고 말하자 00가 친구들에게 밀어달라고 말하며 썰매를 탄다. 친구들 차례가 되어 교사가 “00도 친구를 밀어줘야지”말하자 00는 힘주어 썰매를 앞으로 밀다가 “아 무거워 선생님 도와줘”라고 말한다. 교사와 00가 같이 힘주어 친구의 썰매를 민다.
의사소통
0/0
끌차 안에 놀잇감을 넣고 끌고 다니는 00이에게 “00아 끌차 안에 뭐뭐 들어있어?” 라고 묻자 00이는 끌던 것을 멈추고 교사에게 “비행기도 있고 책도 있고.....”라고 말하며 안에 있는 것들은 하나씩 꺼내 보여주며 말을 한다. 교사가 “그럼 선생님은 책 주세요”라고 말하자 00이는 책을 찾아 건네주며 “여기요”한다.
사회관계
0/0
교사가 말하는 도구의 짝 찾기 게임을 설명해준 후 교사가 빗자루 카드를 보여주자 00는 재빠르게 청소기 카드를 집어든다. 교사가 00정답 이라고 말하자 “와 00가 이겼네”라고 큰 소리로 말한다. 또 다른 게임에서 이번에 00이가 카드를 잡자 “에이 00이가 이겼네 00이가 졌네”라고 말한다. 00가 더 빠르게 카드를 잡을 때도 큰 소리로 웃고 00이가 더 빠르게 카드를 잡을 때도 00이를 바라보며 큰 소리로 웃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