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9월-2월 관찰일지 만 4세 21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26 / 2023.12.26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학기 9월-2월 관찰일지 만 4세 21명
본문내용

신체운동건강
0/0
몸이 흔들거리다가 비닐 위에 엉덩방아를 찐다. 다시 일어서면서 미끄러진다. 옆에 친구들이 웃자 울기 시작한다. “아프다구 웃지마” 하며 소리 내어 운다. 교사가 도와주며 일으켜 세우고 다시 활동에 참여한다,
의사소통
0/0
밥을 먹고 나서 “선생님 오늘 친구들 왜 많이 안 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안 온 거죠?”라고 물어본다. 그렇다고 하자 “저는 오늘 엄마가 친구들 만난다고 해서 어린이집에 온 거에요” 라고 말한다. 엄마가 빨리 왔으면 좋겠냐고 묻자 “아니요 아침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늦게 와도 상관없어요”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0/0
수조작영역에서 “00아 우리 로켓 만들자” 하고 친구가 말하자 “ 아니야 나는 사슴벌레 만들고 싶어 . 그런데 난 만들지 못해 니가 만들어주면 안돼?” 한다.“나는 로켓 만들고 싶어. 너 혼자 만들어” 하자 화를 내며 친구를 때린다.친구가 교사에게 전달하자 바로 “ 미안해” 한다.다시 같은 말을 친구에게 하며 부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4세 17명 2학기 관찰기록 일지와 발달평가
  • 2학기 유아 관찰기록 일지 관찰기간: 9월 ~ 년 2월 담임원장  이름000성별0생년월일년 월 일 ( 만4세 )표준보육과정관련영역관찰일관찰내용신체운동건강 0/0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마주 보고 있던 00이가 한쪽 다리를 들며 “너도 이렇게 들어봐.” 라고 말한다. 친구가 다리를 들자 “더 높이 들 수 있어?”라고 한다. 친구가 다리를 더 높이 들자 “나도 그만큼 올릴 수 있어.”라고 하며 다리를 든다. 00이는 “우리 손잡고 점프해서 얼마큼

  • 만 4세 2학기 유아관찰일지 19명
  • 2학기 유아 관찰기록 일지(만4세)관찰기간: 9월~ 2월 담임원장이름000성별0생년월일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관련영역관찰일관찰내용신체운동건강 0/0점심시간에 밥을 먹고 있다. 밥을 숟가락으로 한움큼 떠서 입에 넣고 김치 조각 네 개를 한번에 입에 넣어 먹는다. 00이에게 “00아 김치를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매울텐데 안맵니?”하고 묻자 “네 저 김치 잘먹어요. 안매워요.”하며 다른 반찬도 함께 집어서 먹는다. 먹다가 반찬이 흘리자 휴지

  • 만4세 2학기 9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60페이지
  • 2학기 관찰기록관 찰 기 간9월 1일 ~ 2월 28일이 름OOO반 이 름OOOO반연 령만4세기 록 자OOO구 분관찰내용발달영역기본생활습관점심 반찬에 나온 새우살 크림소스볶음을 보자마자 “선생님~ 밥 위에 새우크림을 올려주세요 비벼 먹을 래요~”하며 손으로 가리킨다. “반찬 칸에 줄 테니까 먹어보고 맛있으면 비벼요"하고 따로 담아주었다 고개를 끄덕인다.신체운동쌓기에서 레고 블록으로 만들기를 하다 정리를 하더니 미술영역에서 색종이

  • 만2세 2학기 영역별 영아 행동 관찰일지 (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 2학기 영아 관찰일지 (만2세반) 반명△△반아동명△△△관찰자△△△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구 분관 찰 내 용 예술경험OO가 풀과 색종이를 가지고 와서 ‘선생님 나 풀이랑 색종이 가지고 놀거에요’ 라고 이야기를 한다. 교사가 ‘어떻게 놀이 할거야?’ 라고 묻자 색종이를 찢으면서 ‘색종이는 이렇게 찢을거에요’ 라고 말을 하고 풀 뚜껑을 열며 ‘이걸로 이렇게 붙일거에요.’라고 말한다자연탐구OO에게 4세 반에 있는 곡식을 가져

  • 만4세 관찰일지 9월~2월
  • 2학기 총평손의 소근육 발달이 좋아 볼트와 너트를 빠르게 끼울수있다. OO는 청각적 감각이 예민한 편이며 대화를 통한 사회관계 형성에 어려움이 있어 OO가 의존하는 주변의 성인을 통해 대화가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자신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표현할 수 있는 적극성을 격려할 필요가 있다. 우주 태양계 퍼즐 맞추기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전체와 부분의 관계를 이해하면서 퍼즐을 맞추었다. 특히 행성의 이름을 인지하고 있었으며, 행성의 기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