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현대생활과 패션 중간 요약 및 정리 (1~7주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8 / 2024.01.18
  • 5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A+받은 정리본 입니다.

▶ 반드시! A+ 학점 받으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문내용
현대생활과 패션

◆ 1주차 1교시
1. 패션의 중요성 알기
1) 현대에서의 이미지
· 현대에서의 이미지란 무엇인가요?
· 카메라 앞에 서는 사람들에게만 필요한 것은 아님
* 이미지 : 우리의 기억이나 시각적인 느낌, 혹은 태도 등을 종합해서 그 사물이나 사람에게서 느끼게 되는 특별한 느낌
· 현대에서의 이미지란
- 사람만 적용되는 일이 아님
- 이미지가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는 시점
· 나라 이미지 : 국가 경쟁력에 막대한 영향력 행사(made in korea)
· 기업 이미지 : 제품의 품질〈 기업의 이미지(로열티 지불)
· 그 외(도시, 학교 등) : 다양하고 독창적인 이미지 구축
"개개인의 경우 자신의 이미지가 곧 경쟁력"
· 부드러운 이미지, 세련된 이미지, 귀여운 이미지 → 외적 이미지로 내면까지도 판단하는 경우가 대부분, 최상의 이미지 개발을 위해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광대학교 A+] 식량자원과 인간 총 요약 및 정리 1~14주차
  • 1조톤 매장 413년 사용가능 / 원유 1조5천억 배럴 53년 여기에 최근 개발된 셰일오일 3.5억배럴 68년 (100년간 1조배럴)셰일가스 206.7조 배럴 320년 220조M^3 / 우라늄 436만톤 70년 이에따른 그린에너지개발 (문제는 경제성/ 바이오 태양열 지열 풍력 및 수력, 심해에 있는 가스 하이드레이트)물부족문제) 세계수자원 이용 현황- 농업용수69% 공업용수23% 생활용수7%1인당 물사용량 증가, 지구온난화 및 환경오염으로 갈수록 물부족 심화- 식량생산량 감소지구의

  • [A+] 현대생활과 광고 중간+기말 총 요약 및 정리 (1~14주차)
  • 현대생활과 광고A+중간&기말요약+정리1 주차: 광고의 이해목차I. 학습 목표II. 현대생활에서의 광고의 중요성1. 일상 생활로서의 광고2. 미디어의 영향력과 광고3. 현대 소비문화 코드로서의 광고4. 광고의 종류III. 광고의 정의1. 광고의 어원2. 광고에 대한 정의I. 학습 목표1. 현대사회에서 광고의 중요성을 이해한다.2. 현대인의 일상 생활로서의 광고를 이해한다.3. 현대생활 미디어 환경 속에서의 광고를 이해한다.4. 현대 소비문화 코드로서

  • [A+] 현대생활과 패션 총 요약 및 정리
  • 현대생활과 패션A+요약 & 정리현대생활과 패션 Ⅰ1. 패션의 중요성 알기1) 현대에서의 이미지카메라 앞에 서는 사람들에게만 필요한 것은 아님이미지 : 우리의 기억이나 시각적인 느낌, 혹은 태도 등을 종합해서 그 사물이나 사람에게서 느끼게 되는 특별한 느낌 현대에서의 이미지 : 사람만 적용되는 일이 아님, 이미지가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는 시점나라 이미지 : 국가 경쟁력에 막대한 영향력 행사 ex) made in Korea(원산지를 확인하고 그 제품의 구

  • [A+] 환경과학 중간고사 요약 및 정리 족보 (1~7주차)
  • 환경과학1~7주차A+중간고사 요약&정리 족보인간과 환경1주차-1인류의 위기핵심키워드1. 지속 가능한 개발 : 환경과 경제개발을 조화시켜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경제개발을 한다는 이념2. 공해물질 : 인간의 활동에 의해서 부수적으로 생성되는 유해한 물질예) 각종가스, 수질의 오염성분, 토양의 각종 중 금속류 등3. 환경문제 : 정상적인 경제활동의 부산물로서 마이너스 효용을 가져다 주는 것을 의미4. 정체현상 : 수요량이 수용 용량을 초과했

  • [A+]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요약 중간+기말
  • 매스컴과 현대사회A+중간 기말 총 정리9주차 1교시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 매스컴(매스커뮤니케이션) : 신문, 방송, 영화, 잡지, 서적 등과 같은 매스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 매스컴을 통해서 동일한 정보가 많은 수용자에게 동시 전달 - 매스컴의 영향력이 큼에 따라 매스컴의 기능 혹은 역할에 대한 관심 증대1. 매스컴 기능(4가지) - 찰스라이트 – 환경감시기능, 상관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