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1학기2학기 1년 유아 관찰기록일지 40페치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4 / 2023.11.14
- 4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1년 관찰기록입니다
- 본문내용
-
신체운동건강
0/0
몸으로 가족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본다. 00이도 손을 번쩍 들고서 ‘하트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요’ 라고 말해 본다. 이내 친구들 앞에 나와 몸으로 하트 모양 만들기를 시도한다. 그리고 양팔을 손머리 위래 높게 들어 올리고 큰 하트를 만들어 보인다.
의사소통
0/0
친구와 함께 블록놀이를 하고 있다. 00가 두리번 거리며 무엇인가를 찾고있다. 친구 옆에 있던 연두색 블록을 가져간다. 친구가 그 모습을 보고서 “야 그거 내꺼야”라고 말한다. “야 니 옆에 있던 거니까 니꺼 아니지 다 쓸수있지”라고 말한다. 친구가 “내가 쓰려고 놓아 둔거야”라고 주라고 해도 00는 뒤를 돌아서 주지 않는다.
사회관계
0/0
버스를 타고 등원하여 아침 간식을 먹고 쌓기 영역으로 간다.네모 블록으로 나비를 만들어“쓩~쓩~”하고 소리를 내며 조립을 한다. 일어나서 친구들에게 보여주며“이거 내가 만든 거다.”하고 말을 하고 교실을 뛰면서“날아다니는 나비야.”라고 말한다. 교사가“하늘아, 앉아서 놀아야지.”라고 말하자 책상 자리에서 앉아서 더 큰 나비를 만든다.
예술경험
0/0
미술 활동 시 교사가 활동 시범을 보이며 카네이션을 접을 수 있도록 한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3개의 모양을 접을 후 이어서 붙인 후 유아를 보여주며 순서대로 따라 해볼 것을 제안하자 첫 번째 순서만 기억하여 따라한 뒤 ‘그 다음이 뭐였더라’ 라고 말하며 교사에게 도움을 받아 끝까지 접기를 시도한다. 완성된 꽃을 교사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것봐요. 꽃이 예쁘게 완성됐어요’ 하고 말한다.
자연탐구
0/0
쌓기놀이 영역에서 네모 블록이 담긴 바구니를 가져 와 모임 자리에 앉는다.“얘들아, 이거 하자”라고 말하자 “그래, 알았다. 그런데 니 이거 할 줄 아나?”라고 말한다. 00이가“어렵다. 그냥 해보자.”라고 말하며 블록을 이리 저리 끼워본다. 블록을 이리 저리 끼워 보다가 주차장을 만들어 자동차 놀이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공부조에서 자산조사 과정을 거쳐야만 하는 이유와 그 필요성은 무엇인지에 대해 논하시오
- 아동발달_아동발달 이론 중 본인의 생각과 가장 일치하거나 공감하는 이론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정리하고 그 이유를 쓰시오 (발달단계에 따른 것)
- 우리나라 사회복지정책 중 노인장기요양정책의 내용을 분석하고(연혁, 대상, 급여, 전달체계 및 재정) 노인장기요양정책의 문제점 및 대안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외국어로서의한국어발음교육론] 말소리 생성 과정과 조음 기관을 설명하고, 말소리 생성 및 조음 기관은 한국어 발음 교육과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 서술하시오.
- 만3세 7월 (1주-4주) 보육일지
- 만3세 4월 (1주-4주) 보육일지
- 만3세 6월 (1주-5주) 보육일지
- 만4세 1년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40페이지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프로이트와 융의 이론을 다각적으로 비교하고 공통점과 차이점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